Quantcast

‘돌싱글즈-최종회’ 이아영X추성연, 아추커플 최종선택…이지혜 추성연에 ’영주 추수종 보고 싶었다”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돌싱글즈’에서 돌싱남녀 8인 중에서 이아영, 추성연 커플만 연결된 가운데 스튜디오에서의 8인을 만나게 됐다. 

12일 MBN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마지막회’에서는 이혜영, 이지혜, 유세윤, 정겨운이 3개월 만에 다시 모인 돌싱남녀 8인 김재열, 박효정, 배수진, 빈하영, 이아영, 정윤식 최준호, 추성연이 나오게 스튜디오에 나왔다.

 
MBN ‘돌싱글즈’ 방송캡처
MBN ‘돌싱글즈’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MC들이 예상했던 이아영, 추성연, 배수진, 최준호 커플 중에 이아영, 추성연 커플은 연결 됐지만 최준호가 배수진의 선택을 거부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충격을 주게 됐다.배수진은 최준호에게 거절을 당했지만 “앞으로 밖에서 만나고 싶다”라고 밝혔고 최준호는 ‘계속 만날 수 있냐’는 문구 앞에서 한참을 고민했다.

최준호는 “지내면서 좋은데 걱정이 됐다. 아이들이 평생 친구처럼 오랫동안 같이 지낼 수 있을까 현실을 생각하면 수진 씨한테 미안하지만 더 감정선이 커지기 전에 정리를 해야하는게 맞지 않나 생각했다”고 밝혔다.     

MC들은 스튜디오에 나온 돌싱남녀 8인을 맞게 되고 추성연 바라기였던 이지혜는 추성연에게 “영주 추수종을 진짜 만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지혜는 이아영과 추성연에게 “지금까지 두 분의 반응을 지켜보니 아마도 결혼 준비를 하는게 아닐까 싶다”라고 전했다.

또 이혜영도 “이 자리에서 깜짝 발표를 하는게 아니냐?”라고 하면서 ‘아추 커플’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N 방송 ‘돌싱글즈’은 매주 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