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 인스타그램] 고훈정, 생일맞이 분장샷 공개 “감사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고훈정이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준 이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지난 15일, 고훈정은 ‘록키호러쇼’ 공연에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너무 많은 축하를 받았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공연하겠습니다!! #남자는35부터#오늘공연도화이팅 #김현수자꾸쏘라고하는데짱나네”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1장을 게재했다.
 
 
고훈정 / 고훈정 인스타그램
고훈정 / 고훈정 인스타그램
 
사진 속 고훈정은 리프라프 분장을 마친 상태로 다소 파격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 또한 그의 살짝 바람 들어간 콧구멍과 올라간 입꼬리는 그의 높은 행복 지수를 여감없이 드러내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생일인만큼 하루정도는 푹 쉬고 싶으셨을텐데 공연 준비하시느라 그럴 겨를도 없으셨죠?ㅠㅠ 배우님 어서 바쁜 스케줄 끝나고 푹푹푹 쉬실 수 있는 기간 찾아오면 좋겠네요!”, “어제 공연 내내 하이텐션이시던데 알고보니 공연 직전 다른 배우님들과 즐거운 생일파티 하셔서 그러셨던거군요ㅋㅋㅋ 배우님 생일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 다음 생일에도 우리 그란데하게 즐겨봅시당”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훈정은 현재 포르테 디 콰트로 활동과 뮤지컬 ‘록키호러쇼’ 출연을 병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