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줍쇼' 서울시 서초구 염곡동 주택 방문한 지석진-남창희 한 끼 성공 "웰컴 투 염통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한끼줍쇼' 지석진과 남창희가 서울특별시 서초구 염곡동에서 따뜻한 한 끼를 대접받았다. 지석진은 종료 2분을 남겨두고 극적으로 한끼동무 찾기에 성공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 출연했다. 이들은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서울 서초구 염곡동에서 밥동무를 찾아 나섰다.
 
염곡동에서의 밥동무 찾기는 쉽지 않았다. 지석진은 한 번에 성공할 것 같다는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지만 자신감과는 달리 추위 속에서 염곡동을 헤매야했다. 이들은 먼저 밥동무 찾기에 앞서 동네 부동산을 찾아 분위기를 읽었다. 부동산 중개인은 쉽지 않은 도전일 것이라고 암시하기도 했다.

지석진은 첫 도전에 실패했다. "쉬운 게 아니다. 아주 정중한 거절"이라며 아쉬워했다. 지석진과 남창희의 도전은 계속됐지만 쉽게 성공하는 팀이 나오지 않았다. 응답이 없거나 이미 식사를 끝낸 집들도 많았던 것.

이경규-지석진-남창희-강호동 /
이경규-지석진-남창희-강호동 서초구 염곡동 방문 / JTBC '한끼줍쇼' 방송캡처

밥동무를 애타게 찾아 나서던 중 남창희와 강호동이 먼저 성공했다. 이들이 프로그램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기도 전에 친절하게 집으로 돌아오라는 부부였다. 강호동과 남창희는 지석진과 이경규보다 먼저 밥동무 찾기에 성공했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따뜻한 저녁을 대접받았다.

이경규와 지석진은 추위 속에서 염곡동 거리를 헤매고 있었다. 이미 식사를 끝낸 집이 많거나 방송 출연을 부담스러워하는 주민들이 많아서 쉽게 문이 열리지 않았던 것. 시작 전 자신감을 보였던 지석진이지만 결국 추위 속에서 불안해 하면서 도전을 이어갔다.

그러던 중 이경규와 지석진은 종료 2분을 남겨두고 극적으로 밥동무 찾기에 성공했다. 염곡동 건강전도사로 불리는 노부부가 평소 저녁을 잘 먹지 않지만 이들을 위해 함께 하기로 결정한 것. 한 가족처럼 정답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건강식을 대접받을 수 있었다.

한편 JTBC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