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내의맛' 혜박, 아침부터 공복 운동에 팔 빠지는 육아..시애틀 라이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성준 기자) 모델 혜박의 시애틀 라이프가 공개돼 화제다.

5일 TV조선이 방송한 '아내의맛'은 혜박이 시애틀에서 남편, 아이와 보내는 하루를 조명했다.

TV조선 '아내의맛' 방송화면 캡처.
TV조선 '아내의맛' 방송화면 캡처.

모델 혜박은 남편 브라이언박과 시애틀의 한 공원에서 풍경을 감상하며 운동에 나섰다. 부부는 시애틀 랜드마크 '스페이스 니들'을 바라보며 풍경에 감탄하다가도 곧바로 벤치를 운동기구 삼아 런지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데 혜박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본 브라이언박은 "되게 쉬운데 왜 이렇게 힘들어하냐"며 타박했고, 혜박은 "다시는 오빠랑 운동하러 안 와. 나 혼자 운동할 거야"라고 되받아쳤다.

아침부터 시작된 공복 운동이 끝나고 혜박은 12개월 딸 리아와 함께 한국과 같은 듯 다른 시애틀 놀이학교를 찾았다. 놀이 위주 수업으로 아이의 발달에 도움이 된다는 게 MC 이휘재의 설명이다.

10~18개월 아기들이 모인 놀이방에서 혜박과 리아는 노래에 맞춰 율동하며 9.8kg에 달하는 리아를 안고 높이 들었다 내리기를 반복하는 율동에 혜박은 지치기 일보 직전. 다행히 그가 힘을 다하기 전 수업이 끝나고 혜박과 리아는 아빠 브라이언박을 만나 시애틀 내 시장을 방문했다. 장도 보고 리아에게 다양한 체험을 해주게 하려는 것이다. 이 곳에서 세 가족은 시애틀 시장의 명물 '생선 캐치볼'에 직접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혜박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다. 1999년 미국으로 이민 간 뒤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2005년 모델로 데뷔한 뒤 현재는 세계 모델 랭킹 16위이며 2008년 5살 연상의 테니스 코치 브라이언박과 결혼했다.

TV조선 '아내의맛'은 매주 화요일 저녁 10시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