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이어트·몸짱 운동? 일본 여행 취소 인증샷이면 OK! 연신내역 번지피지오(플라잉요가) vs 산본역 헬스장 ‘생방송오늘아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아침’에서 일본 여행 취소 인증샷만 있으면 대폭 할인을 받고 다이어트·몸짱 운동을 할 수 있는 헬스장과 요가센터를 찾았다.
    
8일 MBC ‘생방송오늘아침’의 ‘2019년의 우리들’에서는 한국사회 각계에서 손해를 감수하고 불매 운동에 동참하고 있는 사람들을 조명했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일본 여행을 취소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거두고 ‘몸짱’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덤으로 찾아온다? 이날 ‘생방송오늘아침’ 측이 찾은 요가센터와 헬스장이 그런 곳이다.

연신내역 인근에 위치한 요가센터는 신개념 다이어트 운동법 ‘번지 피지오’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일명 ‘플라잉 요가’라고 부르는 그 운동이다. ‘번지 점프’와 물리치료를 뜻하는 ‘피지오테라피’가 결합된 말로, 허리에 줄을 매고 천장에 매달린상태에서 하는 운동이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이 동시에 되니, 체중 감량과 재활운동 그리고 체형 교정과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3개월 회원권의 가격은 횟수의 정해짐이 있다는 전제 아래 53만원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일본여행 취소 인증샷만 있으면 무려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1년 회원권을 최대 75만원 상당의 혜택을 보며 구입할 수도 있는 셈이다. 선착순 10명에게는 신상 요가복을 무료로 제공해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김봉진 요가센터 관계자는 “짧은 기간으로 봤을 때는 손해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이 안 드는 건 아니지만 이번만큼은 우리가 역사 앞에서 실패하지 않고 성공했으면 좋겠다, 승리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산본역 인근에 위치한 헬스장은 일본 여행 취소 시 헬스장 1년 회원권을 무료로 제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운동복과 락커를 포함하면 무려 66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일본 여행 취소 인증샷이 없어도, SNS 계정에 일본 불매운동 관련 게시물만 올려서 인증하면 회원 등록할 때 1개월 추가 혜택을 주고 있다.
 
노경근 헬스장 관계자는 “일본이 우리를 무시하는 듯한, 우습게 보는 듯한 행태를 보고 분노해서 직접적이고 적극적인 행위를 하고 싶었다. 일본 여행을 취소하시는 분들의 용기를 지지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매장의 상호와 위치는 아래와 같다.

# 플XXXX요가 : 서울 은평구 통일로(불광동)

# 임XX휘트니스 : 경기 군포시 광정로(산본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아침’는 평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