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임시완, 오늘(27일) ‘꿀피부’로 만기 전역…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로 복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임시완이 27일자로 만기 전역했다. 복귀작은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다.

27일 오전 9시 경기도 양주시 2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약 20개월간의 군 복무를 마친 임시완의 전역식이 진행됐다.

임시완 / 연합뉴스
임시완 / 연합뉴스

2017년 7월 11일 경기도 양주시 25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임시완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했다.

특히 임시완은 입대 2개월 만에 사격, 체력, 전투기량 등 모든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아 특급전사로 선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전역식에서 임시완은 “이렇게 많이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아직까지는 어떤 느낌인지 실감을 잘 못하고 있다. 덤덤한 느낌도 있다. 막상 오늘 집에 가서 제 침대에서 자고 일어나면 내일 아침에 실감이 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전역 소감을 전했다.

임시완 / 연합뉴스
임시완 / 연합뉴스

또 임시완은 여전한 피부 비결에 대해 “마지막 휴가 때 피부과를 열심히 다녔다”며 “피부는 군대에서 많이 배웠다. 이 친구들이 저보다 피부관리를 훨씬 더 (많이) 하더라. 그래서 제가 반성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생전 듣지도, 보지도 못한 새로운 도구를 쓰더라. 폼클렌징할 때 솔이 있는 기구를 쓰는 걸 군대에서 처음 알았다”며 “이 친구들이 쓰는 걸 보고 ‘저도 열심히 관리를 해야 되겠구나’ 반성하고 관리했다”고 답했다.

군 생활 에피소드에 대해서는 “조교 복무를 하면서 붕어빵을 직접 구웠다. 훈련병들을 인솔하다가 붕어빵을 직접 구워서 나눠줬다”며 “그게 저한테는 의미가 있었고 뜻깊고 재밌었던 경험이었다. 저 스스로도 정말 재밌었다”고 말했다.

또 임시완은 영화 ‘불한당’으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설경구에 대해 “연락을 자주 하고 있다. 휴가 때도 여러 번 만났다. 영화 얘기도 자주 하고 요즘 어떤 작품을 하고 있는지, 군대 생활이 어떤지 저한테 안부도 여쭤봐 주신다”며 “설경구 선배님이 저한테 ‘집밥을 먹여주고 싶다’고 하셔서 시간이 될 때 오늘이라도 갈 수 있으면 가려고 했는데 선배님께서 지금 촬영이 막바지라 촬영 끝나고 만나 뵙기로 했다”고 전했다.

끝으로 임시완은 “군대에 입대해서 군 생활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다려주신 부분에 대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그 부분에 있어서 항상 더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인사했다.

임시완 / 연합뉴스
임시완 / 연합뉴스

임시완의 복귀작은 김용키 작가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다. 

‘타인은 지옥이다’는 상경한 시골 청년이 고시원에 살면서 겪게 되는 기묘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극중 임시완은 서울에 상경해 고시원에서 기묘한 일을 겪는 주인공 윤종우 역을 맡았다.

차기작에 대해 임시완은 “‘타인은 지옥이다’를 전우 친구들이 먼저 얘기해줬다. ‘하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했었는데 저한테 들어와서 신기했다”고 밝혔다.

이어 “감사하게도 군대에 있는데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차기작을 정하게 됐다”며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창희 감독이 연출을 맡은 ‘타인은 지옥이다’는 올 하반기 OC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