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용실에서’ 이승환, 4월 27일 ‘이승환 페스티벌’ 개최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이승한 페스티벌’이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 가운데 봄 페스티벌의 최강자로 부상했다.
 
‘이승환 페스티벌’은 이승환이 19년째 이어오고 있는 국내 최장수 자선콘서트 '차카게 살자'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의미있는 나눔 축제로, 뮤지션의 이름을 딴 페스티벌은 전 세계적으로도 드문 일로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이승환의 자선콘서트에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만석 규모에 기부천사 참가비란 이름으로 파격적인 티켓 가격은 물론 공연 수익금 전액을 백혈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기부할 것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연의 신’ 이승환은 자신의 이름을 건 페스티벌인만큼 출연진 섭외는 물론 제작, 연출 등을 직접 맡아,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타 페스티벌과 차별화된 공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드림팩토리

이번 공연은 좋은 취지만큼 동참하는 뮤지션들의 면모도 화려하다. 이승환 본인을 비롯 넬,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정준일, 아도이, 피아, 스텔라장, 이오스, 배우 노민우 밴드 ‘MINUE’ 등 함께 모이기 힘든 최강의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블록버스터급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키시고 있다. 
 
‘이승환 페스티벌’은 4월 27일 시립창동운동장에서 열리며, 설레는 봄날의 축제답게 오후 1시부터 늦은 밤까지 화려하고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승환 애장품 바자회 및 기부천사들의 에너지 공급을 위한 먹거리 부스, 나눔 부스 등 다양한 나눔 이벤트를 통해 그 의미를 더하며 남다른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승환 페스티벌’의 티켓은 기부천사 참가비란 이름으로 33,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인터파크에서 3월 11일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팬들의 높은 관심 가운데 만석의 대규모 공연임에도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 공연 수익금은 기존 '차카게 살자'의 뜻을 이어받아 전액 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승환 인스타그램
이승환 인스타그램

 
한편 이승환은 23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미용실에서’를 문제로 내 관심을 모았다. 

아래는 ‘미용실에서’ 가사.
 
야한생각 많이 하면 머리도 빨리 긴다지 
엊그제 자른 머리가 벌써 덥수룩 
요즘 내 속이 편해서 그러는건지 
오늘 나는 새롭게 태어날거야

쭈빗거리며 살짝 '그 배우처럼 해주세요'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yeh~
왠지 양심에 걸려 우물쭈물 쑥스럽게 '알아서 해주세요' yeh~

야한생각 많이 하면 머리도 빨리 긴다지 
엊그제 자른 머리가 벌써 덥수룩 

미용실에 들어서는 남자들이 하나도 이상하지 않은 세상에
문을열고 들어서면 맘 속으로 외쳐보지 '새롭게 태어날거야'

*헝클어지고 길어져버린 나의 묵은 기억들

산뜻하게 잘라내버린 새 모습을 볼거야
(미용실에서 × 4)

말아보고도 싶고 꼬아보고도 싶었지만 혹시라도 잘못되면

기분만 우울하고 하소연해 볼 곳 없고 이거 정말 미칠노릇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