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개강’ 진실, 복면 들고 수줍은 표정…“하승리씨 듀엣 무대 감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복면가왕 개강’의 정체는 가수 진실이었다.

최근 진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개강입니다!!!!!”로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실은 ‘개강’ 복면을 들고 수줍게 미소 짓고 있다.

즐거워보이는 그의 미소에 시선이 집중된다.

진실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목소리에요” “복면가왕 들으면서 완전 목소리에 감동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실은 2009년 매드 소울 차일드 싱글 앨범 ‘LALALA’로 데뷔했다.

그 후 영화 ‘아저씨OST’, ‘TEN OST’, ‘신분을 숨겨라 OST’ 등을 발매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러던 2016년 ‘후유증(Afterffect)’을 MC몽과 함께 발매하며 솔로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또한 2011년 타블로 ‘나쁘다’를 피처링한 이후 5년만에 그와 함께 ‘DODODO (Feat. 타블로)’를 발매하기도.

‘Light the Fire’, ‘붉은 달 푸른해 OST‘를 발매하고 자신만의 음색을 뽐냈다.

지난해 12월 진실은 ‘I AM NOT’을 발매하고 마니아와 대중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목소리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지난 10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자이언티의 ‘양화대교’를 선보였다.

당시 특색있는 목소리로 “누군지 알겠다”는 평을 받기도.

아래는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진실의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개강입니다!!!!!
제 목소리가 이렇게 단번에 탄로 날 줄이야...!
가면을 벗기도 전에 개강은 진실. 바로 너! 라고 해주셔서 마음이 콩닥콩닥 두근두근 감동감동!
오랜만에 가족들과 티비앞에 빙 둘러앉아 본방사수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어요 헷!
저와 듀엣 무대를 함께 해준 멋찐 배우 하승리씨 감사드려요!!
녹화 내내 가면을 쓰고 있어서 제대로 인사도 못 드렸네요..! 복면가왕이라는 특별한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어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아프지 말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