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민우혁, 아내 이세미를 위한 직장 회식에 합류해 센스 발휘 ‘외조의 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지혜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민우혁이 이세미의 직장 회식에 따라가 이세미의 생일 이벤트까지 해주었다. 
    
7일 방송된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민우혁이 이세미의 직장 동료들과 2차 회식 자리까지 따라갔다.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볼링 경기를 마치고 2차 회식에도 따라간 민우혁은 알찬 메뉴 선정에 이세미의 팀장님부터 먼저 챙기는 센스를 보여주며 직장 동료들의 음식들을 챙겨주는 살뜰한 모습을 보였다. 
 
민우혁은 이세미의 직장 동료들과 팀장님에게 살갑게 대하며 회식 분위기를 살렸다. 민우혁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이세미는 직장 동료들에게 사과를 했다. 팀장님은 이세미에게 “우혁 씨가 와서 분위기가 살았다”며 이세미를 안심시켰다. 
 
그 때 민우혁이 촛불을 꽂은 케이크를 들고 들어왔다. 민우혁은 이세미의 생일이라며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던 것이다. 팀장님의 민우혁·이세미 부부를 위한 건배사로 화기애애하게 회식은 마무리 됐다. 
 
회식이 끝나고 민우혁은 급하게 숙취 해소 음료를 사가지고 와 직장 동료들과 팀장님에게 돌렸고, 팀장님이 귀가 하는 길까지 마중 나갔다. 민우혁은 팀장님에게 “최대한 빨리 복수전 하러 갈게요”라고 말해 높은 친화력을 보였다. 
 

이세미는 “좋았어요”라고 하면서도 “다음에 이런 기회가 있으면 ‘낄끼빠빠’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민우혁은 “저한테 이런 능력이 있었는지 몰랐어요”라며 자신을 ‘외조의 왕’이라고 칭하며 생색을 내기도 했다. 
 
한편,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