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세미, 아내의 직장 동료들과의 회동에 합류한 민우혁을 보고 “직장 생활 못 하겠다, 이 사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지혜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민우혁이 이세미의 직장 동료들과 함께 볼링을 치러 갔다. 
    
7일 방송된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민우혁이 퇴근 시간에 맞춰 이세미를 데리러 회사로 향했다.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민우혁은 “제가 집에 왔을 때는 아내는 자고 있고 제가 눈 떴을 때는 집에 없고”라면서 집에서 마주칠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아 직접 이세미를 데리러 온 이유를 설명했다. 기다리고 있던 민우혁을 발견해, 직장 동료들과 함께 내려온 이세미는 직장 동료들과 볼링 약속이 있었다고 말했다. 볼링이라는 말에 민우혁은 반색을 표했다. 이세미의 팀장님이 같이 가겠냐고 묻자 민우혁은 “같이 가도 돼요?”라며 이세미의 직장 회동에 합류하기로 했다. 민우혁은 팀장님을 제외하고 이세미의 직장 동료들과는 이미 구면이라면서 “아내 회사 앞에 자주 가다 보니까”라고 덧붙였다. 
 
볼링장에 도착해 민우혁은 “저는 항상 볼링공을 차에 가지고 다녀요”라며 개인 볼링공까지 준비했다. 또한 선수 유니폼까지 갖춰 입고 나타나 이세미의 직장 동료들이 황당해하기도 했다. 이세미는 민우혁에게 “재미로 치는 건데 왜 유니폼을 입어”라며 갈아입고 오라고 말했다. 그러자 민우혁은 해맑게 “난 이거 입어야 잘 치는데?”라고 받아쳤다. 이세미는 “동료들끼리 재미로 치러 온 건데 창피하죠”라며 속마음을 드러냈다. 
 

결국 이세미의 만류에 민우혁은 유니폼을 다시 갈아입고 돌아왔다. 맥주 내기를 걸고 팀을 나눠 볼링 시합이 시작됐고, 팀장님의 눈치를 보지 않고 민우혁은 진지하게 경기를 치뤄 이세미는 “직장 생활 못 하겠다, 이 사람”이라며 답답해했다. 그러나 팀장님이 속한 팀이 역전을 하며 이겼고 게임에서 진 민우혁 팀이 계산을 하기로 했다. 값이 많이 나온 것을 확인한 민우혁이 놀라자 이세미는 “우리가 이기는 줄 알고 시켰잖아”라며 대답하면서도 “내기에 져서 너무 재밌게 끝나지 않았나”하며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