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7전 8큐’ 모니카, 허정한에 돌직구 “드디어 제대로 된 수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7전 8큐’에서 모니카가 허정한 감독에게 묵직한 돌직구를 날렸다.

13일 방송되는 MBC스포츠플러스 ‘7전 8큐’는 네 번째 미션 원쿠션 대결을 앞두고 긴장감 넘치는 중간평가 현장을 선보인다.

앞서 3쿠션 세계랭킹 1위 프레드릭 쿠드롱은 원 쿠션 시범에서 월드 클래스의 품격을 뽐내며 8인의 선수들에게 큰 자극을 줬다. 이에 선수들은 이전보다 더욱 향상된 집중력으로 원 쿠션 수업에 임했다.

그러자 평소 선수들에게 정확한 지침보다는 느낌을 강조해 선수들에게 비난을 받아온 허정한 감독은 “느낌을 갖고 연습에 임하면 어느 순간 느낌이 확신으로 다가온다”며 이전과 달라진 모습으로 선수들의 수업에 임했다. 그러자 모니카가 “드디어 수업 같은 수업을 하는 것 같습니다”고 돌직구를 던져 촬영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사진제공-MBC플러스
사진제공-MBC플러스

원 쿠션 미션 대결에 앞서 중간평가가 펼쳐진 가운데 미션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절대배지가 깜짝 등장해 선수들의 승부욕을 자극했다.

절대배지 획득을 위해 연습에 매진한 선수들은 원 쿠션 중간평가에서 한 층 더 성장한 실력을 보여줬다. MC 이태곤은 “세계 1위 쿠드롱에게 교습을 받고 나서 다들 달라졌다”라고 감탄했고 조재호 감독도 “희망이 보인다. 다들 실력들이 많이 늘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MC 이태곤은 스태프 포함 40인분 치킨내기를 제안했고 이를 허정한, 조재호 감독이 받아들여 분위기가 더욱 뜨거워졌다. 긴장감이 폭발했던 원 쿠션 치킨내기의 현장은 13일 오후 10시 MBC스포츠플러스 ‘7전 8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