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대희, 학교폭력 근절 위해 ‘명예학교 전담경찰관’ 활동 나서…‘학교폭력실태조사 도움되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개그맨 김대희가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나섰다.
 
지난 11일 오전 8시 남양주 호평초등학교에서 진행된 ‘남양주 명예학교 전담경찰관과 함께하는 어린이 안전 캠페인’에 남양주 명예학교 전담경찰관 김대희가 참석했다. 호평초등학교 어머니폴리스와 함께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뜻 깊은 시간을 보낸 것.
 
김대희는 2015년 명예학교 전담경찰관으로 위촉된 후 남양주시내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캠페인과 강연, 팬사인회, 청소년 경찰학교 개교행사 참석, 홍보포스터 제작 참여 등 아이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꾸준히 활동해 왔다. 특히 작년에는 공적을 인정받아 경장에서 경사로 1계급 특진하는 영광을 안았다.
 
한 가정의 가장이자 세 자매의 아빠로 누구보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깊은 김대희는 이날 등교하는 아이들과 따뜻하게 눈을 맞추고 환한 미소로 인사를 나누며 활기찬 아침을 선물했다. ‘학교폭력 OUT’이 적힌 복싱 미트를 낀 김대희는 아이들의 펀치를 유도하며 학교폭력 없는 즐거운 등굣길을 만들었다.
 

김대희/남양주 호평초등학교
김대희/남양주 호평초등학교

캠페인에 참여한 김대희는 “우리 아이들이 학교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에서 각자의 꿈을 향해 마음껏 뛰어놀고 공부하며 즐겁게 생활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아이들을 생각하는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김대희가 참여한 캠페인이 학교폭력 실태조사에 도움이 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대희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KBS ‘개그콘서트’에서 센스 있는 개그감각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