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열린음악회’ 김종서, 데뷔 30주년 콘서트를 기대하게 만드는 ‘불후의 명곡’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열린음악회’ 김종서가 남다른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3일 방송된 KBS ‘열린음악회’에는 김종서가 무대에 나섰다
 
김종서는 자신의 대표곡들인 ‘대답 없는 너’-‘플라스틱 신드롬’-‘아름다운 구속’으로 무대에 나섰다. 그야말로 ‘불후의 명곡’이라 불릴 곡들을 이번에 선보인 것.
 
또한 그는 남다른 가창력으로 이목이 모이게 했다.
 
한국 록의 자존심 김종서, 그는 데뷔 30주년을 맞아 드라마와 음악이 함께하는 이색적인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이는 2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서도 언급된 바 있다.
 
김종서의 ‘TRACE - 30TH STORY’ 콘서트는 대학로 SH아트홀에서 9월 12일~10월9일 펼쳐지며 그의 음악 인생 30년의 자취를 따라가는 시간여행 드라마 콘셉트로 진행된다.
 
공연 전반부는 김종서의 발자취를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연극형식으로, 후반부는 본격적인 콘서트로 꾸며질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열린음악회’ 김종서 / kbs ‘열린음악회’ 방송 캡처
‘열린음악회’ 김종서 / kbs ‘열린음악회’ 방송 캡처
 
특히 한 편의 작품을 보듯 서사를 가진 짜임새와 김종서의 인생을 통해 읽는 한국 록의 발자취는여타 콘서트와 달리 드라마적인 요소를 가미한 색다른 소통 방식으로 다가온다.
 
부활의 김태원, 시나위의 신대철이 선택한 남자 김종서는 1987년 시나위 2집으로 데뷔 후 30년간 대한민국 록의 전설로, 록은 대중적이지 못하다는 편견을 깨고 국민 록커이자 독보적인 보컬리스트로 사랑 받아왔다.
 
한편, KBS ‘열린 음악회’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