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영화 '주토피아2' 개봉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극장별 특전에 이목이 쏠린다.
25일 디즈니 코리아 공식 계정에는 "영화도 보고 굿즈도 받을 수 있는 기회! 이렇게 사랑스러운 오리지널 포스터들을 굿즈로 받을 수 있다면 극장으로 오픈런 밖에 못해.."라는 글이 게재됐다.
디즈니 측은 "<주토피아 2> 개봉 1주 차 극장별 굿즈 지금 바로 예매하고 놓치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오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CGV에서 '주토피아2'를 관람하면 오리지널 포스터(A3)를 받을 수 있다.
28일부터 소진 시까지 영등포/왕십리 CGV에서 스크린X 포맷으로 '주토피아2'를 관람하면 오리지널 SX 포스터(A3)를 증정한다.
롯데시네마에서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오리지널 포스터(A3)를 증정한다.
29일부터 12월 12일까지 광음시네마, 광음 LED, 수퍼 LED 포맷으로 관람 시 오리지널 포스터(A3)를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에서도 26일부터 소진 시까지 오리지널 포스터(A3)를 증정한다. 28일부터 MEGA LED 관람 시에도 포스터를 증정한다.
씨네Q에서는 26일부터 소진 시까지 오리지널 포스터(A3)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각 극장별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토피아2'는 다시 돌아온 ‘주토피아’ 최고의 콤비 ‘주디’와 ‘닉’이 도시를 뒤흔든 정체불명의 뱀 ‘게리’를 쫓아, 새로운 세계로 뛰어들며 위험천만한 사건을 수사하는 짜릿한 수사 어드벤처다.
주디 역의 지니퍼 굿윈, 닉 역의 제이슨 베이트먼 등 전편의 보이스 캐스트 주역이 다시 뭉쳤고, 새 캐릭터 게리 역은 키 호이 콴이 맡았다.
한국어 더빙판에는 주디 역의 전해리, 닉 역의 정재헌, 게리 역의 전태열 성우를 포함해 비주언, 엄상현, 이종혁, 한복현, 홍범기, 송준석, 최석필, 김률, 임채헌, 신용우, 박신희, 심규혁, 조예신 성우 등이 참여했다.
문상훈, 이은지, 미미, 가비, 나영석 등이 스페셜 더빙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주토피아2' 상영 시간은 108분이며 전체 관람가 등급으로 오는 26일 개봉한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40분 기준 예매율 1위는 '주토피아2'다. 307,661명이 예매해 예매율 64.1%를 차지했다.
2025/11/25 18:43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