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변함없는 세상과 빛”…아이즈원, 해체 후 공개된 완전체 사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최근 해체한 한일합작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의 공식 트위터가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1일 아이즈원의 트위터 공식 채널에는 Eyes on me! 하나가 되는 순간 모두가 주목해. 함께해온 시간동안 변함없는 아이즈원의 세상이자 빛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아이즈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짧은 인사가 게재됐다.

또한 이날 아이즈원 트위터에는 멤버들의 모습이 모두 담긴 완전체 사진 2장이 함께 게재되기도 했다.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엠넷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형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은 지난달 29일을 기점으로 해체했다. 해체일 당일 아즈원의 일본인 멤버들의 출국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아이즈원은 데뷔 이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으나 '프듀' 조작 논란이 이어지며 활동 중단을 결정하기도 했다. 특히 아이즈원 멤버들 중에도 조작의 수혜자가 있고, '프듀48' 최종 탈락자인 한초원과 이가은이 피해를 입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가중됐다.

그러나 조작 논란 속에서도 아이즈원 멤버들은 활동 강행을 결정했고, 컴백 소식을 전했다. 논란 이후에도 아이즈원은 여러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아이즈원 해체 및 해체일이 확정된 이후 팬들은 리런칭을 위한 '평행우주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기 위해 모금 펀딩을 여는 등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펀딩은 30억 이상의 펀딩 모금을 이룬 상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