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이우태X윤혜수X장준혁, 애절한 감성 연기 볼 수 있던 썸MV 공개-치열한 '삼각관계' 공방전♥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썸바디2'에서 이우태와 윤혜쑤, 장준혁이 애절한 감성 연기를 보여주며 치열한 삼각관계를 완성했다.

Mnet 예능프로그램 '썸바디2'
Mnet 예능프로그램 '썸바디2'

13일 오후 8시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썸바디2' 9화에서는 썸MV 촬영 디데이 날의 모습이 공개됐다. 남자들의 적극적인 어필이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한 가운데, 이우태와 윤혜수가 춤을 추는 장면이 먼저 공개됐다. 윤혜수는 춤을 추면서 자꾸 발에 소품이 걸렸고, 이에 이우태는 꼼꼼히 무대 정리를 해주며 그런 윤혜수를 걱정했다. 윤혜수는 이우태의 모습을 지켜보며 빙그레 웃는 모습을 보였다.

춤에 몰입한 윤혜수와 장준혁. 이우태는 윤혜수에 "너 뒤꿈치 어때?"라고 물었고, 윤혜수에게 반창고를 가져다 주었다. 옆에서는 장준혁이 윤혜수가 흔들리지 않게 잡아주었고, 진심이기에 치열한 두 사람의 적극적인 구애가 이어졌다. 이어 커플 썸MV 시사회때 모습이 공개됐다.

이우태와 윤혜수, 장준혁의 '전하지 못한 진심' 뮤직비디오가 이어졌다. 이우태는 촉촉히 젖은 머리와 흰 셔츠 차림으로 첫 독무를 펼쳐보였다. 방탄소년단의 노래에 이어져 이우태는 애절한 춤사위를 펼쳐보였고 이어 윤혜수가 같이 등장해서 이우태와 함께 호흡을 맞춰 춤을 추었다.

이우태는 진심을 다하는 듯 윤혜수와 함께 춤을 췄고, 윤혜수를 애절하게 끌어안았다. 두 사람은 마치 비련의 연인처럼 서로를 바라보았고, 잠시 동안 그런 상태가 이어졌다. 썸MV를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다같이 "오"하고 감탄했고, 이어 장준혁과 윤혜수의 호흡이 이어졌다. 

장준혁과 윤혜수는 함께 맞춘 안무를 멋지게 선보였고 환상의 호흡으로 함께 했다. 이어 장준혁과 춤을 추던 윤혜수는 큐브 안에서 춤을 추는 이우태와 함께 다시 춤을 추기 시작했고, 두 사람은 절절한 눈빛으로 그들의 썸MV만의 감성을 완성해냈다. 장준혁은  하늘하늘한 몸짓과 더불어 윤혜수를 안고 빙그르르 도는 등의 모습을 보여줬고, 이어 윤혜수의 뺨을 쓰다듬으며 서로를 마주보고 끝냈다. 모두들 썸MV가 끝나자마자 "와, 멋있다"라고 감탄했고 세 사람은 쑥스러워했다.

한편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채널 Mnet에서 방송된다. 썸바디2장준혁, 썸바디2윤혜수, 썸바디2최예림, 썸바디2강정무, 썸바디2김소리, 썸바디2윤혜수인스타, 썸바디2장준혁논란 등 방송이 끝나면 어김없이 해당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실시간 화제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람들에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