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24 순위 공개…1위 홍아름-3위 BJ 유화-4위 스푸닝 은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24 순위가 공개됐다.

남성 잡지 맥심(MAXIM)이 주최하는 '2021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24가 지난 6일 맥심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됐다.

총 투표수는 22만 135표로, 이중 7178표를 얻은 걸그룹 출신 참가자 홍아름이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7136표를 얻은 대학생 이연우로, 콘테스트에서 하차했다.
 
맥심
맥심
맥심
맥심
맥심
맥심
3위는 아프리카TV BJ 유화, 4위는 유튜버 스푸닝 은지, 5위는 란제리 모델 쏘블리, 6위는 웹화보 모델 리사, 7위는 아이돌 출신 이소윤, 8위는 회사원 박수민, 9위는 울산 요가선생님 김서아, 10위는 모델 김효연이 차지했다.

홍아름은 "제가 인지도도 낮고 예쁘신 분들이 많아서 걱정을 많이 했다"라며 "상위권인 것만으로도 좋았는데 1등이 될 거라고는 꿈에도 몰랐다. 정말 깜짝 놀랐다. 다음 24강전 촬영에서도 겸손한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2021 미스맥심 콘테스트' 1라운드를 통과한 TOP24는 다음 라운드인 2라운드에 진출, 코스프레 화보 촬영을 주제로 경쟁을 펼치게 된다. 

화보 촬영 현장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맥심 예능 '미맥콘 2021'은 미스맥심 콘테스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맥심에서 개최하는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나이, 신장, 직업 등 제한 없이 누구나 모델 데뷔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대회다. 참가자들의 화보는 맥심 잡지에 게재되며, 일부는 전속모델로 발탁된다. 

미스맥심으로 선정되면 모델 활동은 물론, 방송 출연,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게 된다. 콘테스트 최종 우승자는 2021년 12월호 맥심 표지를 장식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