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EW BOX] 치명적인 매력으로 남심을 달군 DJ 겸 미스맥심(MISS MAXIM) 모델 모찌/박지연 근황 인터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지난 12일 귀엽고 섹시한 매력으로 남심을 달군 DJ 겸 모델 모찌/박지연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본 인터뷰 촬영은 촬영에 참여한 전 스태프들의 손 소독과 마스크 착용을 하였으며 코로나 예방 수칙에 준수하여 안전하게 촬영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뷰박스 구독자 여러분들! 저는 DJ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DJ '모찌' 입니다. 안녕하세요~
  
Q. 요즘 근황
  
최근에 이사를 해 가지고 요즘 집 꾸미는 데 좀 빠져 있어요. 그래서 바닥도 카펫으로 깔고 커튼도 직접 설치하고 전신 거울도 사면서 집 꾸미기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Q. 스케줄이 없을 땐 주로 뭐 하시는지
  
사실 거의 아무것도 안 해요. 제가 좀 집순이여서 항상 스케줄이 없을 때도 친구들과의 약속을 잘 안 만들거든요. 그래서 그냥 집에 주로 있고 또 원래 이사하기 전에는 TV가 집에 없었거든요. 근데 요즘 TV가 생겨서 열심히 TV를 보고 있습니다.
  
Q. 요즘 재미있게 즐겨보시는 프로그램
  
OCN에서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다크홀'이요! 여러분도 한번 보세요~ 재밌습니다! (웃음)
 
사진제공: 맥심코리아
Q. 활동명 '모찌', 어떻게 탄생한 이름인지
  
옛날에 편의점에서 모찌 초콜릿이라는 초콜릿을 팔았는데 제가 그 초콜릿을 너무 좋아해서 한 번에 막 두 개씩 맨날 사서 먹고 그랬거든요. 근데 또 제가 그때는 어렸을 때라서 볼살도 되게 통통했거든요. 그래서 친구들이 안 그래도 너는 모찌처럼 생겼는데 모찌 초콜릿을 먹는다고 '모찌'라고 별명을 지어 줬어요.
  
Q. DJ를 시작한 계기
  
제가 음악 듣는 것도 좋아하고 클럽도 좋아하고 페스티벌을 특히 되게 좋아했거든요. 가서 막 음악 듣고 사진 찍고 하는 그런 시간이 너무 좋아서 어렸을 때부터 (페스티벌을) 많이 다녔는데 그러다가 DJ분들이랑 인연이 닿아서 DJ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Q. DJ 활동을 하면서 즐거웠던 일
  
노래 트는 순간에는 항상 재밌었어요.
  
Q. DJ 활동을 하면서 긴장했던 순간
  
긴장했을 때라.. 제가 처음으로 대형 클럽에서 노래 틀었을 때도 너무 떨렸고 정말 처음으로 페이를 받고 처음으로 업장에서 틀 때 정말 긴장을 많이 했었어요. 아직도 생각나요. 땀을 뻘뻘 흘리면서 허둥지둥 됐었죠.
 
사진 출처: DJ 모찌(박지연) 인스타그램
Q. 맥심 모델 참가 계기?
  
제가 피팅모델을 하다가 그 업체를 관두면서 피팅 모델을 하지 않았고 그냥 '인플루언서'로 인스타를 열심히 하다가 맥심에서 콘테스트 참가 제의를 받고 나갔는데 잘 돼서 계약도 하고 현재 '미스맥심'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Q. 모델의 좋은 점
  
일단 제 헤어 메이크업 선생님들이 도와주시든 제 스스로든 뭔가 예쁘게 꾸미고 예쁜 모습을 찍어서 사진을 남기는 것도 좋아하고 또 그냥 사진을 찍히는 것도 되게 즐거워해서 그게 모델의 좋은 점인 것 같아요.
  
Q. 가장 기억에 남는 화보
  
제일 기억에 남는 화보는 맥심에서 콘테스트 할 때 찍었던 화보인데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찍은 화보였거든요. 제가 거기서 1등을 했기 때문에 그 화보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Q. 촬영하면서 재미있는 에피소드
  
재미있을지는 모르겠는데 방금 말씀드린 화보 촬영 때 생겼던 일이에요. 근데 좀 그날따라 제가 좀 기운도 없고 촬영을 잘 못했어요. 그때 당시에 제가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포토 실장님이 "남자 친구 생각하면서 밝게 좀 해 봐~" 이렇게 말씀하셨는데 제가 그날 또 남자친구랑 싸워서 밤을 새웠었거든요. (웃음) 그래서 너무 웃겼던 게 제가 그 얘기를 듣자마자 표정이 정말 안 좋아졌나 봐요. 저는 나름 되게 예쁜 척을 한다고 했는데.. 그래서 실장님이 "왜 이렇게 갑자기 표정이 안 좋아졌어!!"라고 하셨거든요. 그래서 다시 실장님이 "어떻게 하라~" 이렇게 조언도 많이 해 주시고 또 에너지 드링크도 챙겨주셔서 그거 마시면서 힘내서 촬영했습니다. 근데 지금 그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요.
 
사진제공: 맥심코리아
Q. 자주 하는 모델 포즈가 있다면
  
저는 이쪽 얼굴로 사진을 많이 찍는 것 같아요. 이쪽 얼굴로 좀 어깨를 약간 이런 느낌..? 아 앉아서 하기가 쉽지 않네요. (웃음) 이런 느낌으로? 아 민망해! 저는 촬영할 때 이런 느낌으로 많이 찍습니다!
  
Q. 모델 박지연과 DJ 모찌의 다른 점?
  
제가 DJ 할 때는 뭔가 좀 밝고 발랄하고 통통 튀고 이런 이미지로 보이고 싶어서 머리도 탈색머리에 뭐 핑크머리 이런 색으로 하고 옷도 뭔가 좀 튀게 입는 걸 좋아하고 선호하거든요. 근데 또 촬영 때는 약간 얌전한 갈색이나 브라운이 훨씬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촬영할 때는 약간 좀 멍하고 기운이 빠진듯한 촬영이 사진이 잘 나와서 그런 차이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Q. 본인의 매력 포인트
  
저만의 매력이라.. 제가 막 엄청 예쁜 얼굴은 아니지만, 저만의 튀는 매력이 있고 뭔가 흔치 않은 그런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Q. 자신을 검색했을 시 나왔으면 하는 연관검색어
  
그런 건 딱히 없고 '모찌'라는 단어를 검색했을 때 사실 음식 모찌가 굉장히 많이 나오잖아요. 근데 그 틈으로 저도 나왔으면 하는? 미스맥심 모찌나 DJ 모찌가 아니라 그냥 모찌를 검색해도 "좀 중간에라도 떴으면 좋겠다~" 이 정도의 소망이 있습니다.
  
Q. 평소 팬들과의 소통은 어떻게 하시는지?
  
인스타 열심히 하고 자주 댓글 달아 주신 분들이나 댓글 달아 주시는 분들에게 그 밑에 또 답글 달아 드리고 아니면 라이브 방송? 그 정도인 것 같아요.
  
Q. 라이브 방송 자주 하시는 편인지
  
옛날에는 좀 자주 했는데 제가 요즘 인스타그램에 열정이 식어서 자주는 안 하지만 그래도 자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Q. 평소 팬들에게 가장 많이 받는 질문
  
제일 많이 받는 질문이 “남자친구 있는지?”랑 “어디 사는지... ” 남자 친구는 현재 없습니다. 사실 원래 있어도 없다고 할 것 같긴 한데 지금은 진짜 없어요!
 
사진 출처: DJ 모찌(박지연) 인스타그램
Q. 새롭게 도전해보고 싶은 일
  
좀 배워 보고 싶은 게 하나 있는데 타로카드를 배워 보고 싶어요. 제가 타로 보는 걸 되게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약간 제가 좀 꿈같은 게 되게 잘 맞아요. 그래서 타로 배워보고 싶고 저는 현재 EDM DJ인데 (제가 좋아하는) 힙합은 조금 트는 게 달라요. 그래서 힙합 쪽으로도 전문적으로 제대로 한번 배워 보고 싶습니다.

Q. 대중들이 모찌(박지연)님을 어떻게 기억해 주었으면 좋겠는지
  
근데 사실 제가 뭘 바랄 위치가 아니거든요. 그래서 "어떻게 기억되고 싶다" 라기보다는 기억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Q. 앞으로의 활동 계획
  
사실 크게 특별한 건 없고 그냥 DJ 활동 계속하면서 촬영 있을 때는 촬영하고 제가 좋아하는 인스타 열심히 할 것 같아요. 특별한 계획은 없지만 그래도 예쁘게 봐 주세요 여러분~
  
Q. 이루고 싶은 목표?
  
사실 제가 큰 목표 같은 걸 가지고 살아가는 타입이 아니어서 그냥 저는 프리랜서니까 일 많이 하고 계속 즐겁고 행복하게 살고 싶습니다.
  
네, 지금까지 DJ '모찌'였습니다. 인터뷰 재밌게 보셨길 바라고 재미없으셨어도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