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임즈-종영’ 이서진X이주영, 김성국 대선 후보가 김영철 도청-협박으로 사퇴하자 ‘경악‘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타임즈’에서 마지막회로 이서진과 이주영이 겪은 타임워프 미스터리가 밝혀지게 됐다. 

28일 방송하는 OCN 토일 드라마 ‘타임즈-마지막회’에서는 진우(이서진)와 정인(이주영)이 지금까지 겪은 시간을 초월한 타임워프의 진실이 밝혀지게 됐다. 

 
OCN ‘타임즈’방송캡처
OCN ‘타임즈’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진우(이서진)에게 대선후보인 김성국이 찾아왔고 "우린 뜻이 같지 싶어서 이렇게 왔다"라는 비장한 각오의 말을 듣게 됐다. 김성국 후보는 진우(이서진)에게 총선 전후로 기자들에 감옥에 갔던 사실과 지역구에 이상한 지지율이 나왔다는 비리를 밝혔다.

하지만 진우는 김성국에게 자신은 정치인이 아니고 기자라며 김성국 후보를 돌려보내고 정인(이주영)은 신욱(정성일)의 서류에서 제보자가 매수된 사실을 알게 됐다. 정인(이주영)은 신욱(정성일)에게 아버지가 시켰는지 물었고 정인은 아버지 서기태(김영철)의 답을 듣고 실망을 하게 됐다.

정인은 타임즈로 와서 진우에게 사과를 했는데 서기태는 진우에게 정인의 정계에 입문시킬 거라고 자신의 계획을 말했다. 진우와 정인은 2017년 지역구 상황을 살피며 이상한 점을 발견하지만 긴급기자회견에서 서기태(김영철)의 압박으로 김성국 대선후보가 사퇴를 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

진우는 김성국을 찾아가서 "나에게 찾아 올때는 언제이고 왜 사퇴를 하냐?"라고 물었고 김성국은 진우에게 "당신 이용해서 투표율을 높이려 했다. 이제 다시 볼 일 없을 것 같다"라고 하면서 은밀하게 메모지에 '도청, 협박'이라는 단어를 적었다.

진우는 김성국이 서기태(김영철)에게 협박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고 정인과 함께 구치소에 있는 백규민(송영창)을 찾게 됐고 "김성국이가 다른 일을 꾸미고 있을 거다"라고 하며 남성범(유성주)와 함께 하게 될 것을 암시하며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OCN 토일 드라마 ‘타임즈’은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