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산타옷 입힌 분께 큰절"…'엠카운트다운' 이달의 소녀, 크리스마스 산타 깜짝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이달의 소녀(LOONA)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로 깜짝 변신했다.

24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 공식 트위터에는 "#이달의소녀 산타옷 입히신 분께 큰절 드립니다... 악세서리는 어떻게 이렇게까지 멤버들 착붙으로 꾸며주셨는지... #엠카_크리스마스 진행한 보람 느끼잖아요... #이달소 산타가 캐럴도 불러주고! 어디에 가지 않아도 #이달소 와 함께 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엠카 는 정말 행복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이 게재됐다.
 
Mnet '엠카운트다운' 공식 트위터
Mnet '엠카운트다운' 공식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타로 변신한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매력을 뽐낸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은 성탄절을 맞아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달의 소녀는 사랑스러운 산타로 깜짝 변신해 국내외를 대표하는 크리스마스송 커버 무대를 펼쳤다.

또한 이달의 소녀의 스페셜 무대와 함께 희진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선한 유닛 조합으로 크리스마스 이브를 따뜻하게 녹여 줄 무대까지 선사했다.

한편 2020년의 마지막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이달의 소녀는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으로 중소 기획사 걸그룹 최초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 200'에 진입, '아티스트 100'과 더불어 빌보드 8개 차트 진입, 아이튠즈 51개국 1위, 앨범 판매량 10만 장 돌파 등 국내외 놀라운 자체 기록들을 경신하며 글로벌 흥행을 입증했다.

특히 '미드나잇’(12:00)'으로 본격 글로벌 프로모션에 주력하며 미국 유명 라디오 채널들에 이달의 소녀 노래가 플레이되고 인터뷰를 진행, 미국 최대 연말 공연 '징글볼(JingleBall)'의 프리쇼인 '징글볼 빌리지(JingleBall Village)' 라인업에도 합류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