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트업’ 김선호, 배수지가 눈물 흘리자 달달한 위로…배수지가 김선호에게 “도산이와 나는 3년 전에 끝난 사이다”에 “고맙다”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스타트업’에서 김선호는 남주혁에게 배수지와의 관계에 대해 묘하게 말하고 남주혁은 질투를 하게 됐다. 

29일 tvN 주말드라마 ‘스타트업-14회’에서는 지평(김선호)은 도산(남주혁)에게 달미(배수지)에 대한 관계에 대해 말하고 미묘한 분위기가 됐다. 

 
tvN ‘스타트업’ 방송캡처
tvN ‘스타트업’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지평(김선호)은 드디어 달미(배수지)에게 청혼반지를 주려고 했지만 도산(남주혁)이 3년 만에 샌드박스에 오게 된 것을 알게 됐다. 지평(김선호)은 도산(남주혁)에게 달미에게 반지를 줄거라는 말을 했는데 이후 달미의 컴퓨터에서 바이러스가 생겨서 달미 회사가 위험에 처했고 도산과 철산, 용산이 달미를 도와주러 달려오게 됐다.

도산(남주혁), 철산(유수빈), 용산(김도완)은 3년 동안 지낸 실리콘밸리에 돌아가지 않고 한국에 머물기로 결심하게 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바이러스 사태 때문에 힘들어하는 달미에게 한달음에 달려온 지평(김선호)은 도산이 달미를 도와주게 됐고 일이 잘 해결됐다는 말에 왠지 섭섭했다. 

달미(배수지)는 지평 앞에서 "저 그 동안 괜찮았잖아요. 그런 하필이면 가장 나쁠때. 예고라도 하고 오든가. 사람 쪽팔리게"라고 하면서 눈물을 흘렸고 지평(김선호)은 그런 달미(배수지)를 위해 휴지를 건넸다.

달미(배수지)는 지평에게 "나 운 거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아달라. 한상무님도 잊어주고요"라고 했고 그때 직원들이 들어오자 지평은 달미를 데리고 책상 밑으로 숨었다. 지평(김선호)은 달미(배수지)를 위해 블라인드를 내리고 "불을 끄고 진정 될 때까지 문 잠그고 이러고 있어요"라고 했고 달미는 "한상무님 감사해요"라고 말했다.

지평은 엘리베이터에서 도산과 마주치고 "3년은 긴 시간이잖아요? 관계가 변할 만큼 충분히 길죠"라고 하면 지평은 달미와의 관계에 대해 의미 심장하게 말했다.  

또 지평은 달미에게 전화를 해서 제가 "우리 사이에 대해 도산에게 오해할 만한 말을 했다. 죄송하다"라고 했고 달미는 "괜찮아요. 어차피 미국으로 돌아갈 사람이잖아요. 우리는 3년 전에 끝난 사이고요"라고 했고 지평은 "그렇게 말해 주니 고맙네"라고 하면서 도산과 지평 그리고 달미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N 주말드라마 ‘스타트업’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