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트업’ 배수지X강한나, 장세현의 도움으로 자율주행 차 광고 겨울왕국 엘사-안나로…남주혁-유수빈-김도완 3년만에 실리콘벨리에서 돌아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스타트업’에서 배수지와 강한나는 장세현의 도움으로 자율주행 차 광고 겨울왕국에서 엘사와 안나로 나오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28일 tvN 주말드라마 ‘스타트업-13회’에서는 달미(배수지)와 언니 인재(강한나)는 함께 일을 하게 되고 자율 주행 스타트업으로 청명 컴퍼니로 CEO로 돌아오게 됐다. 지평(김선호)는 도산(남주혁)이 계약한 투스토의 계약 서류를 보고 "계약이 끝나는 순간, 당신네 팀은 공중 분해 됩니다"라며 계약서에 숨겨진 허점을 캐치했다. 

 
tvN ‘스타트업’ 방송캡처
tvN ‘스타트업’ 방송캡처

이에 철산(유수빈), 용산(김도완), 사하(스테파니 리)는 좌절했고 그대로 사무실을 나가는 지평을 따라 도산은 "어떻게 그렇게 말 할 수 있냐?"고 하며 주먹을 휘둘렀다. 둘은 한참을 몸싸움을 했고 도산은 지평에게 무릎을 꿇고 도와달라고 요청했고 지평에게 "우리가 장애인 앱을 만든 것은 달미 할머니 때문이다. 달미 할머니가 눈이 어두워지고 나중에는 실명된다고 했다"라고 밝혔다. 

달미(배수지)는 도산(남주혁)에게 "넌 무조건 가 너처럼 능력만 있으면 가"라고 했고 "넌 편지 속 그 도산이가 아냐. 나도 네 꿈이 아니고"라고 말했고 달미는 도산을 밀어냈다.

오늘 방송에서 달미(배수지)는 인재컴퍼니에서 일을 하게 되고 자율 주행 스타트업 청명컴퍼니로 다시 CEO가 됐다. 천호(장세현)은 인재와 달미로 자율주행차에 대한 홍보영상을 만들었고 겨울왕국의 엘사와 안나 모습으로 광고를 촬영했다. 

지평(김선호)은 미팅을 온 남자가 달미에게 관심을 보이자 일부러 남자를 데리고 가고 달미의 집으로 가서 추석 송편을 빚고 함께 보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도산(남주혁)은 투스토의 개발자로 영입하고 철산(유수빈)과 용산(김도완)과 함께 요트위에서 개발을 하게 됐다.

또 도산은 3년 만에 철산과 용산과 함께 실리콘 밸리에서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달미와 마주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둘이 다시 만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N 주말드라마 ‘스타트업’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