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차달남’ 스타들의 리즈시절, 모니카 벨루치-올리비아 핫세-소피마르소-맥라이언-틸다스윈튼-왕조현-브리트니 스피어스-알 파치노-콜린 퍼스-브래드피트-톰 크루즈-로다주-금성무-주드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라떼는 말이야! 스타들의 리즈시절'이 나왔다. 

14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210회’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라떼는 말이야! 스타들의 리즈시절'을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여자스타들의 리즈시절로 헐리우드 배우 중에서 리즈 시절도 예뻤고 지금까지 미모를 자랑하는 미중년 배우로 활동하는 모습을 소개했다.

7위는 아메리칸 스윗 하트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소개했는데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1999년 1집 앨범을 내고 활동을 시작했고 1981년의 나이로 처음 데뷔 당시 아름다운 미모와 노래실력을 눈길을 끌었다. 

6위는 청순 여신 왕조현은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천녀유혼으 아름다운 귀신 역할을 했고 1967년생으로 지금도 아름다운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 

5위는 우아미 폭발 틸다 스윈튼은 1960년생으로 대한민국에서는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로 알려졌고  매기스미스는 1934년생으로 2019년 다운튼 애비에도 주연으로 출연해서 정정함을 과시했다. 

4위는 러블리 로코  맥 라이언은 1961년생으로 우리에게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해라거 샐라룰 만났을 때로 잘 알려졌고 당시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로 인기를 끌었다. 

3위는 책받침 여신 올리비아 핫세와 소피마르소는 1951년생인 올리비아 핫세는 우리들의 영원 줄리엣으로 그 당시 청순미는 어느 누구도 따라갈 수 없다. 이어 소피마르소는 1966년생으로 소녀시절 라붐에서 나온 그의 모습이 여전히 회자되고 있다.  

2위는 미모 한도 초과 모니카 벨루치는 1964년생으로 007 스펙터에서 본드걸로 나왔으며 우아한 미모는 여전하다고 전했다.

1위는 살아 있는 인형 니콜 키드먼은 현재 1967년생으로 톰 크루즈와 결혼 생활 당시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는데 팬들은 밀랍 인형을 안고 있는 톰크루즈등 하얀 피부에 대한 언급하며 화제가 됐다. 

또한 남자 스타들의 리즈시절을 소개했는데 이상민과 조우종은 미중년이 되는 방법으로 미소년이 되면된다고 하면서 할리우드를 지금까지 지켜온 중년의 스타들을 공개했다.

7위는 살인 미소 섹시 가이 주드로는 1972년생 49세 나이의 그는 셜록홈즈에서 왓슨 박사를 맞는 등 많은 영화에서 미중년으로 활동 중이다.  

6위는 유통기한 없는 꽃미남 금성무는 1973년생 48세의 나이로 1995년 중경삼림에 나왔 풋풋하고 상큼한 미남의 모습으로 나왔다. 

5위는 자기주장 강한 이목구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로다주)는 대한민국에서도 인기있는 배우로 그는 1965년생 나이로 아이언맨으로 모든 어벤져스 시리즈에 출연했다. 

4위는 살아있는 조각 브래드 피트, 톰 크루즈는 각각 1963년 생, 1962년 생으로 현재도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3위는 대세 미중년 콜린 퍼스는 1960년생으로 평소에도 훈훈한 외모였지만 킹스맨에서 멋진 영국 미중년으로 나오면서 인기를 받게 됐다. 

2위는 영원한 갓 파더 알 파치노는 영화 '대부 1편'에 나올 당시 잘생긴 청년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현재 1940년생의 노년의 나이이만 여전히 미중년 모습을 자랑한다. 

1위는 원조 얼굴 천재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1974년생 47세의 나이로 영화 '타이타닉',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최고의 리즈시절을 찍고 현재는 연기력과 함께 미중년의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