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놀토 도레미마켓' 트와이스 다현X지효X나연, 베스티 '연애의 조건' 성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서 트와이스의 다현과 지효와 나연이 베스티의 '연애의 조건'까지 성공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놀토 도레미마켓'
tvN 예능프로그램 '놀토 도레미마켓'

31일 오후 7시 35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서는 트와이스의 지효, 나연, 다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특히 오늘 다현은 5분의 1초에 자신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 정작 해물탕 1라운드에서 5분의 1초 힌트가 공개됐을 때 네 글자 가운데 세 글자나 틀려 큰 웃음을 안겼다.

그래도 정답을 맞혀 우여곡절 끝에 음식을 획득했고, 다현의 '여봐'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붐으로부터 '동체 시력' 마스터라는 별명을 얻은 다현은 카메라를 쏙쏙 골라 찾아내는 '매의 눈'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어 우유크림큐브 라운드가 펼쳐졌다. 신, 구조어 퀴즈가 진행된 가운데 여러 줄임말들이 나왔고 나연과 다현, 지효도 우유크림큐브 빵을 획득했다.

게임이 진행된 끝에 결국 제일 익숙한 두 사람, 김동현과 넉살만 빵을 받지 못했고 이어 '옥메와까'라는 줄임말이 나오자 다현이 "도전"을 외쳤다. 센스 넘치는 다현의 줄임말 4행시에 모두들 웃음을 터뜨리며 "문예창작과 나왔냐", "뭐하는 사람이냐" 등 질문을 쏟아냈고 혜리도 크게 웃었다.

붐이 힌트로 '아이스크림'이라고 얘기했고, 이에 김동현과 넉살이 뭔가 알았다는 듯 자리에서 방방 뛰기 시작했다. 공평하게 받쓰 정답을 오픈하기로 했고, 이어 김동현은 "옥동자. 메가톤바. 와"라고 말했다가 정답을 맞히지 못했다. 50%만 맞힌 상황, 이어 넉살이 정답을 맞히나 했으나 이 역시 실패했다.

붐은 재미있다는 듯 두 사람을 보며 웃었고 김동현은 '까'로 시작하는 아이스크림은 들어보지 못했다며 억울해했다. 이어 붐은 "김동현 씨 띠 두 줄이랑 비슷하다"는 힌트를 제시했다. 넉살이 먼저 손을 들었고 "옥동자, 메가톤바, 와일드바, 까망바"라고 말해 정답을 맞히는데 성공하지 못했다.

김동현 또한 마지막 '까마쿤'을 맞히지 못해 실패해 모두를 허탈하게 만들었다. 문세윤은 "와, 정말 나날이 새로워"라고 감탄했고 혜리도 웃음을 터뜨렸다. 제발 맞혀달라는 출연진들의 열망이 가득 담긴 가운데, 넉살과 김동현이 동시에 다시 정답을 오픈했고 넉살이 '까마쿤'을 제대로 적어내 정답을 맞혔다.

김동현은 힘이 빠져 털썩 주저앉았고, 넉살은 기쁨의 '찐' 미소를 지으며 우유크림큐브를 먹게 됐다. 이어 차돌5합구이 라운드가 진행됐다. 베스티의 '연애의 조건'이 노래로 출제됐고, 다현은 옆에 앉은 넉살에게 "근데 연애에 조건이 있나요?"라고 해맑게 물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어 문제 구간을 듣게 된 도레미들.

피오, 문세윤, 혜리, 다현, 지효 역시 열심히 받아쓰기를 시작했고 나연은 듣기를 놓쳤는지 울상을 지었다. 먼저 나연이 받쓰를 오픈했고 다음으로는 박나래가 자신의 받쓰를 공개했다. 김동현의 받쓰는 또 다시 다른 노래가 되어 웃음을 주었다. 혜리는 파워 가창력을 선보이며 노래를 불렀고 다현은 수줍은 듯 부끄러워하며 가창을 시작했다.

피오 또한 수줍게 가창을 이어갔다. 지효는 이번 받쓰를 공개하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밝고 에너지 넘치는 지효의 가창이 이어졌고, 이어 글자 수가 공개됐다. 이어 다현은 '호기심 요정'으로 등극해 큰 웃음을 안겼다. 해맑은 매력을 발산하며 끊임없이 옆자리에 앉은 넉살에게 "혼자 잘 다니세요?" 등을 물어 출연진들을 웃게 만들었다.

이어 메인보컬 지효가 정답존에 앉아 도전했다. 그러나 실패의 강냉이를 맞아야 했다. 입짧은햇님이 본격적으로 차돌5합 먹방을 시작했다. 지효는 묵은지가 너무 맛있어 보인다며 입맛을 다셨다. 나연도 침을 삼키며 입짧은햇님의 먹방을 지켜보았다. 혜리는 햇님에 손가락 하트를 보내며 "미사많먹"을 웃으며 말했다.

몇 번째 도전을 더했고, 이어 마지막으로 다현이 정답존으로 향했다. 정답존에 앉은 다현은 귀엽고 발랄한 목소리로 '연애의 조건'을 불렀다. 마지막 결과는 화면으로 보자고 붐이 제안했고, 이어 모두들 '모임'이라는 가사에 희망을 걸었다. 다현은 벌써 강냉이 맞을 준비를 하는 듯 눈을 질끈 감았다. 

그러나 이번 라운드에서 결국 정답을 맞힌 도레미들. 다현은 성공한 것에 기뻐하며 활짝 웃으면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고, 이어 도레미들은 차돌 5합 구이 먹방을 하며 즐거워했다. 지효와 나연도 차돌5합구이를 먹게 된 것에 좋아하며 맛있게 식사하는 모습을 보였다.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