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에서 목소리 들을 줄이야”…아이콘(iKON) 바비, ‘청춘기록’ OST 새 주인공으로 추정돼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의 4화 엔딩 OST의 주인공 찾기 이벤트가 진행 중인 가운데, 주인공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5일 tvN 드라마 공식 트위터는 "'청춘기록' 4화 엔딩 OST 주인공 찾기 이벤트 4화 엔딩 OST의 주인공은 누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1분 22초 남짓한 영상에는 사혜준(박보검 분)이 촬영을 위해 원해효(변우석 분)에게 주먹을 날리는 장면이 담겼다. 이어 OST를 담당한 가수의 목소리가 담겼는데, 특유의 창법으로 인해 아이콘(iKON)의 래퍼 바비(BOBBY)가 아니냐는 반응이 많았다.

만약 바비가 실제로 OST 주인공이 맞다면, 데뷔 5년 만에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기록을 남기게 된다.
 
바비 / 온라인 커뮤니티
바비 /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음원 꼭 나왔으면 좋겠다", "드라마 보다 깜짝 놀랐네", "최애 드라마에 김지원 목소리라니ㅠㅠ", "이거시 머선일이고??!", "앞구르기 하면서 들어도 바비가 확실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5년생으로 만 25세가 되는 바비는 데뷔 전 'WIN', '쇼미더머니3', '믹스 앤 매치' 등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였다. 특히 '쇼미더머니3' 당시에는 아이언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하면서 자신의 실력을 입증했다.

2015년 아이콘(iKON)으로 데뷔한 뒤로는 위너(WINNER) 송민호(MINO)와 MOBB이라는 유닛을 결성하기도 했고, 솔로 앨범을 발매하면서 아티스트로의 입지를 다졌다.

2018 롤챔스 주제가 'RISE' 리믹스 버전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결승전 오프닝 무대에 서기도 했던 그가 어떤 곡을 내놓는 것인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드라마 '청춘기록' OST에는 지금까지 세븐틴(SVT) 부승관과 솔로 아티스트 청하가 참여한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