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취 상태서 프러포즈”…유상무, 대장암까지 극복한 결혼에 와이프 김연지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개그맨 유상무가 대장암을 극복한 후 오랜만에 예능방송에 출연하며 그의 아내와 투병 당시 러브스토리까지 관심이 이어진다.

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유상무, 이혜성, 손연재, 최여진이 출연한다.

약 4년 6개월 만에 방송에 출연하는 유상무는 대장암 증상 및 치료방법 등 투병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SBS '본격연예 한밤'
SBS '본격연예 한밤'
한편 유상무는 2017년 11월 작곡가 김연지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아내 김연지 씨는 자신의 앨범을 작사작곡한 인물로, 연인에서 2018년 4월 결혼식으로 정식 부부가 됐다.

결혼기자회견에서 유상무는 “프러포즈는 수술실에 들어갈 때 잘 되면 바로 프러포즈 하겠다고 했다. 수술 하고 나와서 바로 마취가 덜 깬 상태에서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제가 완치되면 결혼하자라고 했는데 신부가 결혼해서 완치를 도울게 함께하면 더 좋을거야 라고 해줘서 너무 감사히 결혼을 하게 됐다”며 감동적인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현재는 아내와 함께 생방송을 통한 제품 판매 및 유튜브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대장암을 진단받게 된 후기를 발기힉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