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안보현-이학주-박하나, 악역 연기 당시 공통점은?…"입이 포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아는 형님'이 악역 특집을 진행한 가운데 특이한 포인트가 화제다. 

30일 JTBC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악역 전문 안보현, 박하나, 이학주, 오싹한 심쿵 멘트'라는 제목과 함께 악역 전문 배우들의 연기 모습이 담겨있다. 

박하나는 "눈의 힘을 주는 것 보다는 힘을 푼다"고 말하며 "힘을 빼고, 입술을 살짝 올라가야한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착한 대사도 악역 톤으로 할 수 있냐"는 물음에, 정우성 대사가 등장했다.
 
JTBC 유튜브 영상 캡처 
안보현은 '이태원 클라쓰'의 모습이 그대로 보이는 눈빛과 함꼐 눈길을 끌었다. 박하나는 자신의 방식으로 대사를 소화했지만 김영철은 "그래 사귀자"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학주는 "너 왜 맨날 이런데서 자냐, 지켜주고 싶게"라는 다정한 대사를 섬뜩하게 소화해내며 눈길을 끌었다. 

형님들은 "그게 되게 멋있다, 시크하다"고 말하며 악역 연기배우들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안보현: 파티같은데서 잘해주다가 계단에서 밀것 같음, 이학주: 쫒아오다 머리빠따로 때리고 납치할것같음 박하나: 차여서 복수하려고 사람시켜서 뚜까 팬담에 죽기전에 나타나서 그러게.. 잘했어야지..할것같음" 등 세 악역에 대해 공감가는 댓글들을 게재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안보현, 이학주, 박하나가 출연한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