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찬성, 아내 박선영 향해 “너도 많이 늙었다” 지적…부인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정찬성이 아내 박선영과 투박한 대화를 주고 받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정찬성의 태도에 지적이 이어지가 그가 남긴 변명의 말이 관심을 끌도 있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정찬성은 인터뷰를 위해 준비하던 아내를 물끄러미 바라보기 시작했다.

이날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정찬성은 아내 박선영을 향해 "너도 많이 늙었다"라고 지적했다. 남편 정찬성의 이야기에 부인 박선영은 "마찬가지야, 너도"라고 답변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아내 박선영의 답변에도 정찬성은 "많이 늙었다. 처음 만났을 때는 안 그랬는데"라고 다시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MC들은 "멘트가 별로다", "예쁘다고 할 줄 알았다"고 반응했다.

이에 대해 정찬성은 "저희는 친구 같은 스타일이다. 서로 예쁘다는 이야기 별로 안 한다"라고 해명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내분 배우 문가영님 느낌 있으신 것 같아요!", "예쁘기만 하네요", "피식..뿜음마찬가지야너도..ㅋ" 등의 댓글을 남기며 반응하고 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1명의 아들과 2명의 딸인 자녀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한 정찬성과 아내는 결혼 이후 다양한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부인 박선영 보다 나이가 3살 연상인 정찬성의 직업은 격투기 선수로 구체적 연봉 등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