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동안 수고했다"…강형욱, '개는 훌륭하다' 이유비에게 고마움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강형욱이 '개는 훌륭하다' 멤버들을 향해 고마움을 전했다. 

2일 강형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천둥이가 멋진 반려견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보호자님만 포기하지 않으면, 천둥이는 지금 보다 더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어요. 앞으로 얼마든지 좋아질 수 있으니 힘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경규형님도 우석님도 너무 고생하셨어요"라며 "그리고 유비님 그 동안 수고했어요! 화이팅!"이라고 멤버들을 향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유비님이 이제 떠난다니 넘 아쉬워요(d**)", "프로정신대단하십니다진짜 멋있으셔(l**)", "훈련사님도 견디기 힘든 상황이나 답답한 상황들이 있을텐데 그럼에도 힘써주시고 케어해주셔서 감사합니다(s**)", "오늘 너무 고생하셨어요ㅠㅠ 멋있으십니다(l**)"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이유비는 '개는 훌륭하다' 하차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비반려인 대표로서 시청자 분들과 함께 시작한다는 느낌으로 합류했다"면서 "사람이 강아지를 돌보는 것보다 강아지가 사람한테 주는 게 더 크다는 것을 배웠다"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KBS2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