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퀴즈온더블럭 (유퀴즈)’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실사판 간담췌외과 김동식 교수의 라커 ‘본능’…드라마 ‘흉부외과’의 주인공 송석원 흉부외과 교수 등장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현실판 '슬기로운 의사생활' 특집으로 배우 정문성, 안은진과 간담췌외과 교수, 레지던트 동기들, 응급의학과 전문의, 흉부외과 전문의 자기님들이 등장했다. 

27일 방송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56회’에서는 현실판 '슬기로운 의사생활' 특집으로 유재석과 조세호가 생명을 지키는 의사 자기님들을 만나서 인생 이야기를 나눴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방송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방송캡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익준(조정석)교수의 현실판 버전인 간담췌외과 김동식 교수는 핵인싸 매력으로 병원 농담과 병원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동식 교수는 대한민국 대표 간이식 명의로서 의대생 시절 록밴드 보컬리스트 출신다운 에너지를 발산하며 이승철 노래등 락을 부르게 됐다. 

단짝 친구 사이인 산부인과 레지던트 남궁혜륜 자기님과 소아청소년과 레지던트 김민혜 자기님이 나와서 유쾌한 입담을 과시했다. 남궁혜륜 자기님은 대학 시절 댄스 동아리 회장이었다고 하면서 깜짝 댄스를 보여줬고 잠수를 탄 동기를 잡아 오는 방법을 공개하면서 의사생활의 비하인드를 소개했다.

또한 응급의학과 최석재 전문의는 유재석, 조세호조차 지치게 만드는 수다를 보여줬고 응급실에서 벌어지는 각종 사건사고 썰을 풀었다.

또 드라마 '흉부외과'의 실제 주인공인 송석원 흉부외과 교수의 긴박한 의사 생활도 엿볼 수 있었고 "어떤 경우에도 의사가 포기하지 않는다면, 그 환자는 반드시 살 기회가 있다"라고 전했다.
과거 의사들의 필수품이었던 추억의 삐삐가 등장했고 자기님들이 꼭 받고 싶은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