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정균 아내, 알고보니 탤런트 정민경…‘결혼식 전 혼인신고’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탤런트 김정균과 그의 아내가 주목 받으며 이들이 결혼식을 올리기 전 동거부터 한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정균은 아내 정민경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김정균의 부인 정민경은 KBS 14기 탤런트였다는 사실이 알려져 주목 받았다. 정민경과 김정균은 KBS 탤런트 동기로 오랜 시간 알아오던 중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MBN '모던패밀리' 화면 캡처
MBN '모던패밀리' 화면 캡처
  
해당 방송에서 김정균은 "송구스럽지만 저는 재혼입니다. 아내하고 3년 전에 동기 모임에서 만났는데, 여자로 보였다"라며 자신의 이혼 사실을 언급하기도 했고, 부인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김정균의 아내는 "제가 불편해서 먼저 같이 있자고 했다"라며 결혼식을 올리기 전 동거부터 시작한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아내 정민경은 "밖에서 밥을 먹으면 오빠보다도 저한테 관심을 더 갖는다"라며 같이 다닐 때 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러웠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김정균과 아내 정민경은 결혼식 전 혼인신고부터 하고 정식 부부가 됐다. 또한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4살, 김정균 아내의 현재 직업은 사업가라고 소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