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성남 산더미해물짬뽕 vs 하남 꽃송이버섯만두전골, 가성비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된 경기 성남시 소재 산더미해물짬뽕 맛집과 하남시 소재 꽃송이버섯만두전골 맛집이 가성비 식당으로 화제다.

22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는 ‘먹을수록 돈 번다! 해물짬뽕 VS 만두전골’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성남 중원구 성남동 소재 모란시장에 위치한 산더미해물짬뽕 맛집은 인기 중식당이다. 앞서생활정보 프로그램인 ‘2TV생생정보’와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해물탕을 연상케 할 정도로 푸짐한 ‘산더미 해물 짬뽕’이 대표 메뉴다. 키조개, 전복, 백상합, 바지락, 홍합 등 신선한 해산물을 산더미처럼 쌓아주기 때문에 푸짐함에 놀라고, 그 신선함에 두 번 반한다고 한다.
.
하남 창우동에 위치한 꽃송이버섯만두전골 맛집은 특별한 재료를 넣은 만두전골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지금까지 먹었던 만두전골과는 비교 불가라는 자신감이 돋보인다. 1년에 한 달만 맛볼 수 있는 귀한 식재료, 1kg에 8만원이 훌쩍 넘는 몸값을 자랑하는 ‘꽃송이버섯’이 들어가 이색적이다. 오독하고 쫄깃한 식감은 물론 담백한 맛까지 더했고, 비교적 그 가격이 저렴해 뜨거운 인기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