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안성 도시락·반찬가게 위치는? 반숙달걀장-오이지무침·냉국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반찬이 맛있기로 소문난 경기 안성시 소재 도시락·반찬가게를 소개해 화제다.

22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반찬고수의 족집게 레시피’ 코너는 ‘코로나19 집콕생활! 더위 물리치는 반찬’이라는 주제를 다뤘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경기 안성시 공도읍 만정리에 위치한 해당 반찬 맛집은 웰메이드 수체반찬 & 도시락 전문점이다.

매장을 찾으면 직접 만들어 낸 정갈한 반찬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매일 먹는 집반찬은 물론, 모임 요리나 도시락 주문도 가능하다.

해당 반찬가게에서는 이날 방송을 통해 여름 힐링푸드 오이를 이용한 각종 반찬을 선보였다. 오이지는 끓인 소금물에 2주간 오이를 절이는 전통 방식으로 담가, 새콤하면서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다는 평가다.

오이지무침은 간단한 양념으로 만들어냈다. 찬물과 고명만 얹으면 오이지냉국으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한다.

온라인에서 인기몰이 했던 ‘반숙달걀장’도 내놓았다. 황금비율을 장칼국수 또한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