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BS 호랑이 선생님' 이선희 교사, 누구길래…"선생님 강좌 너무 재밌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공부가 머니'에 EBS 호랑이 선생님 이선희 교사가 출연하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22일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는  초등학생 학습 방법에 대한 고민 사연에, 온라인 강의계 인기스타 이선희 교사가 전문가로 등장한다.

학생들 사이 '호랑이 선생님'으로 불리는 이선희 교사는 온라인 강의 시 호랑이 복장을 하고 나와 비주얼은 물론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강의 내용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다.

 
EBS 캡쳐

국어 과목을 담당한 이선희 교사는 현재 EBS에서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전학년 초등 강좌를 진행중이다. 

이선희 교사는 서울교대, 연세대 교육대학원 졸업 후 서울시 교육연수원 강사, 서울교대 연수원 국어과 직무 연수 강사, 초등국어교육연구회 국어과 직무 연수 강사, 서울초등교육평가연구회 국어과 직무 연수 강사, 초등수행평가 장학자료개발(서울시교육청), 초등진단평가 문항 개발(서울시교육청), 전국단위초등학교국어교과 평가문항검토(교육부), 2009개정교육과정 교과용도서 활용방법 강사,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09 개정 교육과정 대응 사이버학습 콘텐츠 개발, 중고등학교 사회과 교과서 개발 연구진, 서울특별시교육청 컨설팅장학위원 등 수많은 교사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실제 이선희 교사의 초등강좌 안내에는 "호랑이 선생님은 EBS하는 연습생에게 웃음을 주는 호랑이선생님", "선생님~ 선생님은 말만 호랑이 선생님이지 정말 좋은 선생님이에요", "동생이 항상 호랑이 선생님 강의 챙겨들어요", "선생님 강좌가 너무 재미있어요" 와 같은 댓글들이 줄을 이었다.

한편 이선희 교사는 '공부가 머니'에서 초등학생 두 딸의 학습 방법으로 고민하는 개그맨 한현민 최엄지 부부의 사연에, 현직 교사로서 초등학교 교과 수준에 따른 공부 방법, 선행학습, 생활 속 실천 가능한 다양한 솔루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MBC '공부가 머니?'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