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 "칠봉이때처럼 어깨운동 안했다"…실제 넓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의 어깨넓이가 밝혀졌다.

지난 1일 유연석 소속사 킹콩바이 스타십 유튜브 채널에는 "안정원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유연석은 팬들의 질문을 하나씩 보며 대답하는 시간을 가졌다.유연석은 "안정원 어깨 율제병원보다 넓다"라는 댓글에  "그럼 큰일난다. 병원보다 넓으면 큰일난다 뭐가 넓다는거지"라며 갸웃거렸다.

이에 줄자가 등장했고 실제 유연석의 어깨넓이를 재보았다. 유연석은 어이없어하면서도 순순히 어깨를 대줬다.

 
킹콩바이 스타십 유튜브


그 결과 어깨 넓이는 54였다. 유연석은 "요즘 어깨 운동을 옛날에 칠봉이 때처럼 하고 그러질 않는다. 왜냐하면 의사쌤이 너무 어깨가 넓으면 그러니까 잘 못느낀다"고 답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뭐???? 어깨넓이가 54cm라고요", "쑥스러워하는 것도 사랑해요", "운동안해도 그렇게 넓게 나오다니요", "너무 과몰입했나.. 유연석 본명이 안정원인 줄", "뭔가 보고있는데 행복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연석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맹자도 이겨 먹을 천사 같은 성품의 소유자, 율제병원 소아외과 조교수 안정원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