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의사생활' 장겨울 프로포즈 받은 날…조정석 샴페인 애드립까지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장겨울(신현빈)이 프로포즈 받던 날 일반외과 풍경을 담은 메이킹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네이버TV캐스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채널에서는 "'난 날 위해 슬의 메이킹을 봐' 오늘도 장꾸 99즈! (feat.연기천재 우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네이버TV캐스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앞서 14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장겨울이 장미 꽃다발을 받은 모습이 그려졌다. 장미 꽃다발을 받은 겨울을 본 교수들은 “우리 겨울이가 연애를 하나 봅니다”라고 지레짐작, 본인보다 더 기뻐하며 축제 분위기를 만끽했다. 

익준은 정원에게 “장겨울 오늘 프로포즈 받았대”라고 겨울의 연애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메이킹영상에서 조정석은 잔뜩 신난 모습으로 인턴에게 "봤지 GS도 연애가 가능하다고 인마"라며 어깨를 다독였다.

또한 장겨울 연애 축하 파티를 벌이는데 조정석이 콜라를 딸 때마다 터져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조정석은 당황하지 않고 샴페인 애드리브를 치며 순발력을 뽐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