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은진, 김대명과 실제 사이는?…'하리보 응원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은진이 김대명과 함께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18일 공개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추민하 역을 맡은 안은진이 '민하캠'을 공개했다. 

우선 조정석과 만남을 가진 안은진은 "우리 은진이 많이 예뻐해주시고, 추민하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안은진은 "영업비밀인데, 산부인과 실을 간담췌과에서 찍을때가 있다"고 고백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송 캡처

유연석에 이어 김대명을 만난 안은진은 반가워하며 함께 대화를 나눴다. 김대명은 "추민하 선생, 제가 별명을 몇가지 지어줬죠?"라고 물었고, 안은진은 "네 몇개 있죠"라고 말하며 편한 모습을 보였다. 

김대명은 "추민하에서 시작된, 춤이나 줘, 댄싱추라고 많이 부른다"며 "언젠가 춤추는거 보고 있을까"라며 웃었다. 안은진은 "이렇게 데이트를 나가고 있다"며 함께 노을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마지막 별명은 '다이어추'였다. 

안은진은 "그냥 오빠가 계속 말해줘요"라며 "오빠가 말하는게 제일 웃겨"라며 "서켱쌤"이라고 언급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슬의 시즌3 까지 한다던데 추민하 계속 나오게 해주세요 안은진으로!! 그래야 하리보 꽁냥 계속 보지", "뭐지...?? 추-석 이 실제같은 달달함은", "아 진짜 추민하쌤 매력 터지네요 석형쌤보며 반가워 달려가는거 하며 석형쌤이랑 대화할때 리액션하며 춤추는거 하며 여잔데 반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은진은 넷플릭스 '킹덤' 속 김상호의 아내, 그리고 '타인은 지옥이다'를 통해 경찰관으로 열연한 바 있다. 또한 방송 속 특유의 '물광' 화장과, '흑진주' 화장을 보이며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김대명, 안은진이 출연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재방송은 19일 오후 4시 29분 tvN을 통해 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