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타엑스(MONSTA X), 데뷔 5주년 영상 공개하며 몬베베에 감사 인사…컴백 앞두고 실트 장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컴백을 앞둔 몬스타엑스(MONSTA X)가 데뷔 5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한 영상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14일 자정 유튜브 채널 '스타쉽TV'에 데뷔 5주년 축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서 멤버들은 "2020년 5월 14일, 몬스타엑스의 다섯 번째 생일입니다"라며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다.

이들은 "2015년 데뷔해서 무대에 섰던 게 엊그제 같은데 여러분들도 혹시 기억하시나요?"라며 "함께해준 몬베베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몬스타엑스 / 유튜브 캡처
몬스타엑스 / 유튜브 캡처
이어 "항상 옆에 있어주고 함께해준 몬베베 덕분에 저희가 이렇게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하는데, 앞으로도 함께 있어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26일 발매될 미니 7집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덧붙이면서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몬베베들은 "몬엑 데뷔 5주년 축하해♥", "앞으로도 같이 가자!", "사랑해♥", "감격ㅠㅠ" 등의 반응을 보이며 5주년을 축하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NO.MERCY'(노 머시)를 통해 결성된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밍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는 2015년 5월 14일 미니 1집 'TRESPASS'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한편, 현재 트위터에는 '#오일사_평생_선물을_쥐어준_이날', '몬스타엑스_다섯번째_오일사' 등의 해시태그가 실트(실시간 트렌드) 3위와 6위에 올라있다.

이와 함께 '#원호_데뷔5주년_축하해'라는 해시태그도 실트 4위에 올라있는데, 지난달 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탈퇴 후 복귀에 나선 원호에 대한 팬들의 응원이 담긴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