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영자, 나이 차이 이긴 우정 과시…뮤지컬-목욕탕으로 이어진 인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영자가 나이 차이가 무색한 혜은이와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가수 혜은이가 출연했다. 남편 김동현과 황혼 이혼 고백 후 첫 방송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이날 혜은이의 공연장에는 반가운 손님이 찾아왔다. 바로 혜은이의 오랜 친구이자 후배 이영자. 그는 약속 시간보다 조금 일찍 와 그의 공연을 지켜봤다. 이영자는 “피자 사주신다더니 연습을 하고 계셨다”며 “선생님 저 굶고 왔다”고 살갑게 인사했다.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그는 “선생님 맨날 목욕탕에서만 봤다”고 입을 열었다. 혜은이는 “안 그래도 목욕탕에서 사람들이 볼까봐 날마다 얼굴을 가리는데”라고 수줍어 했다. 이영자는 “선생님, 얼굴이 아니라 몸을 가려야 하는 것 아니냐, 불 났을 때나 얼굴을 가리는 거다. 누가봐도 혜은이, 이영자다. 다 안다”고 말했다. 

혜은이는 이영자에게 공연 소식을 전하지도 않았는데 달려왔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영자는 “말을 잘 안하신다. 뭐든 슬쩍하고, 결혼도 슬쩍하셨다. 집안 대소사도 슬쩍하셨다”고 웃었다. 

한편 이영자는 올해 나이 53세이며, 혜은이는 나이 65세다. 두 사람은 10년 전 함께 뮤지컬을 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