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재현과 이혼’ 구혜선, 11kg 감량 후 또 경신된 리즈…다이어트 비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배우 구혜선이 11kg 다이어트 후 완벽해진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7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하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구혜선은 새하얀 백옥 피부와 인형같은 이목구비를 뽐냈다. 11kg 감량 후 날렵해진 턱선과 또렷해진 얼굴선이 눈길을 끈다. 감량 전에도 완벽했던 비주얼이 다이어트를 통해 빛을 더했다. 특히 30대 나이가 믿기지 않은 맑은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언니진짜 예뻐요” “행복하세요~~~ 쭈욱^^” “You're beautiful ” “예뻐요” “언니 미모가 미쳤어 대박이야” “무슨 촬영이에요?! 너무 예쁘셔요 오늘도” “물어봐도 될까요? 천사가 왜 내려 오나요?” “You're so beautiful” “New drama please” “너무너무예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구혜선은 초대전 ‘항해-다시 또 다시’ 기자간담회를 통해 11kg 감량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는 전 남편 안재현과 이혼 후 첫 공식석상이었다. 

그는 “전시회를 준비하면서 11kg 빠졌다. 아침만 먹고 운동하면서 준비했다”며 “살이 쪘을 때는 건강이 좋아졌다고 생각했는데 무릎이 아파져서 살을 뺐다”고 밝혔다. 복귀에 대해서는 “당분간 활동이 어려울 것으로 말씀드렸는데 차츰 정리가 된다면 자연스럽게 뵐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한편 구혜선은 지난 2016년 배우 안재현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 폭로를 이어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