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참견시점' 신봉선, 롤링페이퍼 속 송은이 진심에 '눈물'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신봉선이 롤링페이퍼에 눈물을 보였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5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송은이가 대표로서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 워크숍을 떠났다. 함께 밥도 만들어먹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낸 다음, 한 자리에 모여 롤링 페이퍼를 쓰게 된 송은이 대표와 소속사 식구들. 신봉선은 롤링페이퍼를 보더니 "누가 쓴지 알겠다"고 말하며 웃었고 이에 유재환이 찔린 듯 웃어 보였다.

송은이는 유재환이 쓴 롤링페이퍼를 읽더니 "누나는 문화 발전의 대표"를 읽은 후 웃음을 터뜨렸다. 영상을 보던 송은이는 "문화적 발전은 좀"하고 말하며 "얘 지능적 안티같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신봉선도 유재환이 쓴 롤링페이퍼를 읽어 내려갔다. "누나는 쉽게 잊혀지지 않는 얼굴이에요. 재치가 많고 유머러스함이 커서 누나의 예쁜 얼굴이 집중되지 않아 속상했어요"까지 읽은 신봉선.

신봉선은 웃으며 "이거 나 멕이는 거 아니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막둥이 유재환에게 보내는 김신영의 롤링페이퍼도 공개됐다. "칭찬은 얼굴 보고 하고"라는 김신영의 편지에 모두들 웃음을 터뜨렸다. 시선을 마주치지도 않고 늘 대강 대답하거나 칭찬하는 유재환의 모습에 대한 글이었다.

김신영은 유재환이 운동화 끈을 묶으며 "누님, 오늘 너무 섹시해보이세요, 누님"하고 칭찬을 한다 말해 웃음을 주었다. 송은이는 "이제 완전한 거짓말이 아니란 건 알아요. 하지만 제대로 느낄 수가 없어요"라고 전했다. 양세형은 "재환 씨의 스타일인 것 같아요"라고 말했고 이에 송은이는 "맞아요"라고 고갤 끄덕였다.

이어 신봉선이 규성 매니저에게 보내는 롤링페이퍼가 공개됐다. "신영이한테 연락 안 됐을 때, '누나. 우리 누나한테 무슨 일 있어요? 이 말 들을 때마다 참 고마움을 느꼈다'. 믿고 의지할 수 있는 그런 매니저가 진짜 귀하거든. 근데 마스크 키스는 좀 그래"라고 쓴 신봉선의 롤링페이퍼는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주었다.

다음으로는 김신영이 규성 매니저에게 보내는 편지였다. 남매처럼 티격태격할 때도 있지만 인생에 믿을 사람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너를 믿는다는 감동적인 내용이었다. "규성아, 겉멋 들지 말고"라는 김신영의 편지에 신봉선은 "너나 겉멋 들지 말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은 김신영의 롤링페이퍼 차례였다. 규성 매니저가 김신영에게 보내는 편지에는 '누나랑 평생 갈 거니까 아프지 말아줘요'라는 이야기가 담겨 있었다. 김신영은 규성 매니저에게 고마움같은 게 늘 많다고 말했다. 송은이 대표가 김신영에게 보낸 감동적인 편지도 공개됐다.

이어서 송은이 대표도 자신에게 쓴 식구들의 롤링페이퍼를 읽어갔다. 감사와 진심이 가득 담긴 편지의 주인공은 김신영이었다. 이영자는 김신영에 "왜 송대표를 선택했어요?"라고 물었고 김신영은 "웃음기 배고 진심으로 얘기를 할게요"라고 말했다. 송은이는 너무 긴장된다고 얘기했다.

김신영은 "할머니도 저를 모를 사람이라 얘기하거든요. 사실 인생을 살아오면서 제 이야기에 귀 기울여 준 사람 없었어요. 다른 사람들과 달리 선배님은 제 말 다 들어주세요. 구체적으로 계획도 하시고. 사람에게 정을 잘 못 느끼고 살았는데 정이 참 많아요. 어떤 상황에서도 날 지켜줄 수 있는 사람이겠다, 싶어서. 버팀목같은? 그럼 사람이에요"라고 송은이에 대해 말했다. 김신영은 가족을 찾은 느낌이라 말했다. 

이어 신봉선은 자신의 롤링페이퍼를 읽으려다 눈물을 보였다. 송은이는 그런 신봉선을 보고 걱정했고, 김신영도 속상해하며 "언니가 눈물이 좀 많아요"라고 말했다. 영상을 보던 홍현희도 눈물을 글썽였다. 신봉선은 울면서 김신영을 껴안으며 뒤로 숨었고, 이에 김신영은 애써 농담으로 분위기를 풀었다. 조한선도 영상을 보며 "감정이 느껴져요"라며 눈시울이 붉어졌다.

신봉선은 곧 송은이가 쓴 롤링페이퍼를 읽기 시작했다. 따뜻한 진심이 담긴 편지에 모두들 감동을 느꼈다. "네가 항상 80살, 90살이 될 때까지 나한테 따져주었으면 좋겠어"라는 송은이의 롤링페이퍼에 신봉선은 감동한 듯 울컥했다.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MBC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