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서강준, 드라마 종영 소감 “아쉽고 섭섭…날씨가 좋으면 또 찾아오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날찾아)’ 종영을 앞두고 서강준이 종영소감으로 아쉬움을 달랬다.

21일 오후 JTBC 월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마지막 회차가 방송된다. 이를 앞두고, 주연으로 박민영과 호흡한 배우 서강준이 소감을 전했다.

서강준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를 시작하기 앞서 설렌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종영일이 다가왔습니다. 추운 겨울, 조금이라도 더 좋은 작품을 만들어보고자 많은 스태프 분들과 선후배 배우분들이 고생하며 촬영한 지난 날이 기억 속에 스쳐 지나갑니다”라며 회상했다.
 
서강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서강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작품을 떠나 보내려고 하니 많이 아쉽고 섭섭하긴 하지만 따뜻한 마을에 머물러있던 시간들이 아주 소중합니다. 주옥같은 원작 속 임은섭을 연기할 수 있게 해주신 이도우 작가님과 고생하신 감독님, 배우들께 감사드리며 드라마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드라마 제목처럼 저는 날씨가 좋으면 또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서강준은 ‘날찾아’에서 북현리에서 책방을 운영하는 남자 임은섭 역을 연기했다. 서강준은 북현리로 돌아온 목해원 역의 박민영고 조우한 후 마음을 키워가는 섬세한 연기를 선보여, 웰메이드 서정 멜로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제3의 매력’ ‘왓쳐(WATCHER)’에 이어 매 작품마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서강준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앞선 방송에서 아버지의 죽음을 둘러싼 모든 비밀을 알게 된 박민영이 북현리를 떠나는 박민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홀로 덩그러니 북현리 서점에 남은 서강준과 떠난 박민영,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마지막을 장식할지 결말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JTBC 월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마지막회는 2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후속으로는 배우 정일우, 강지영이 출연하는 ‘야식남녀’가 대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