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새론, SNS서 SF9 찬희 과거사진 공개하며 찐친 인증…“찬희만 이사진 못보게 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김새론이 자신의 SNS서 SF9 찬희와의 남다른 우정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김새론은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이 사진 모두가 보고 찬희만 못보게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과거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 출연했던 찬희와 관련된 짤을 담고 있었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스토리
김새론 인스타그램 스토리
그러나 이내 찬희와의 카톡 내용을 일부 공개하면서 "졌어요 제 흑역사가 더 많네요^^"라며 항복을 선언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내마들 같이 했었지 참...", "무슨 인연인가 했는데ㅋㅋㅋㅋ", "찐친이넼ㅋㅋㅋㅋㅋㅋㅋ", "짐살라빔ㅋㅋㅋㅋㅋㅋㅋㅋ" 등의 글을 남기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2009년 영화 '여행자'에 출연하면서 아역배우로 첫 발을 내딛은 김새론은 영화 '아저씨'를 통해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았다.

이후 '이웃사람', '도희야', '동네사람들' 등의 영화와 '여왕의 교실', '마녀보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등의 드라마에 출연해온 그는 최근 KBS2 '학교 2020'에 나금영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그의 두 여동생인 김아론과 김예론 역시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