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남의 광장' 김희철-김동준, 백종원 홍진영 향한 편애에 심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맛남의 광장' 김희철과 김동준이 홍진영을 질투했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해남 김 살리기 프로젝트에 나선 농벤져스(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일일 지원군으로 가수 홍진영이 함께했다.

백종원은 김부각 레시피를 준비해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과 신입 홍진영에게 전수했다. 출연진 모두 백종원의 지시대로 찹쌀풀을 김에 바르기 시작했고, 백종원은 엉성하게 풀을 바르는 김동준에게 "너무 지저분하게 바른다"고 지적했다.

그러자 매끈하게 찹쌀풀을 발라 김 건조 준비를 마친 양세형과 홍진영이 의기양양해졌다.
홍진영-백종원 / SBS '맛남의 광장' 방송캡쳐
홍진영-백종원 / SBS '맛남의 광장' 방송캡쳐

 

홍진영의 김부각이 칭찬을 받으며 김희철은 발끈했다. 김희철은 평소 김동준을 아끼던 백종원의 달라진 모습에 "게스트 부르지 마. 우리 사이 멀어지게 만들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동준은 "질투할 거야"라고 홍진영을 향한 경계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맛남의 광장'은 지역의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휴게소, 철도역, 공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교통 이용객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