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측, "영탁 출연 맞아…10일 녹화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측이 영탁의 출연소식을 전했다. 

9일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영탁이 ‘선을 넘는 녀석들‘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며 "10일(내일) 녹화 예정이며, 5월 중 방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막걸리 한잔’, ’찐이야’ 수 많은 레전드 곡을 탄생시키며 최종 2위(선)을 차지한 영탁은 방송 종영 이후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나 영탁은 방송 출연분마다 뛰어난 입담과 유머러스함을 과시하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전현무, 설민석, 유병재와 역사 탐사를 떠나, 출연진들과도 완벽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이에 영탁이 ‘선을 넘는 녀석들’을 통해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는 역사 선생님과 함께 떠나는 배움 여행이라는 테마와 함께 숨겨진 역사를 알아보는 발로 떠나는 역사 프로그램으로 영탁의 출연 분은 5월 중 방영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