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일상 모습 '大공개'…TOP7과 함께 훈훈한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TOP7과의 프로필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7일 임영웅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히어로그] 임영웅 침묵의 프로필 촬영'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임영웅은 프로필 촬영을 위해 촬영장을 찾았다. 촬영장을 돌아다니며 촬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그는 카메라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내밀며 미소를 짓기도 했다. 그는 촬영 대기 중 노래 립싱크를 하거나 '미스터트롯' 멤버들과 즐겁게 이야기하며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촬영을 위해 옷을 갈아입은 그는 익숙하게 촬영을 진행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뽐냈다. 

 

임영웅 브이로그

 

임영웅의 단독 촬영이 끝난 후 '미스터트롯' 멤버들과 단체샷 촬영을 찍기 시작했다. 김호중을 제외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환하게 웃으며 돈독한 모습을 뽐내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 보석같은 빛이나는 임영웅님이 울앞에 나타나셔 갖고.. .우리들에게 힐링을 주시네요", "영웅씨가  진이 되고 유튜브를 시작한게 아니라서 더 좋네요", "그물에 걸려 국민들 빠져나오지못함", "프로필찍는영상보고웃음이절로나네요", "영웅님을 만나게 해준 미스터트롯에 감사의 말 전합니다", "진짜 팬들은 있는 그대로의 모습 무엇이든 그저 흐뭇할 뿐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음악방송 무대 영상 100만뷰 공약으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라이브 영상을 게재하는 등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은 현재 47.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