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랍스터=원더걸스 출신 혜림, 남자친구 신민철 응원 "너무 좋아해, 뿌듯한 무대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원더걸스로 활동한 우혜림이 '복면가왕'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미스터리 음악쇼'(이하 '복면가왕')에서는 5주년 특집으로 가왕 '주윤발'과 8명의 복면 가수 군단의 대결이 펼쳐졌다.

네 번째 무대는 햄스터와 랍스터의 대결로 치러졌다. 이들은 파파야의 '내 얘길 들어봐'를 선곡해 시원한 가창력을 뽐내며 상큼한 무대를 선사했다. 오마이걸 효정은 "햄스터는 파워풀한 느낌이었다. 파파야와 오마이걸과는 다른 자신만의 스타일이었다"라며 "랍스터는 파파야 선배님의 느낌이 있다. 살짝 예전에 활동한 걸그룹 선배님일 것 같다"라고 말했다.

윤상은 "햄스터의 가창력이 뛰어났다"라며 햄스터의 우승을 예상했다. 이에 유영석은 "햄스터가 물론 가창력이 뛰어났다. 하지만 랍스터의 첫 소절을 듣는 순간 마음이 움직였다. 이 분은 투명한 허스키의 매력적인 음색을 가지고 있다"라며 "작곡가 유영석은 햄스터를 찍고, 인간 유영석은 랍스터를 찍겠다"라고 말했다. 햄스터는 20대 1로 랍스터를 꺾고 2라운드로 진출했다. '랍스터'의 정체는 원더걸스의 혜림이었다.
 
혜림-7년째 열애중인 남자친구 신민철 언급 / MBC '복면가왕' 방송캡쳐
혜림-7년째 열애중인 남자친구 신민철 언급 / MBC '복면가왕' 방송캡쳐

혜림은 7년째 열애 중인 상대가 밝혀졌다. 태권도 선수 신민철이었다.

최근 혜림의 소속사 르 엔터테인먼트는 "혜림이 만나고 있는 상대는 신민철이 맞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무려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중이다.

혜림과 신민철은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 거다'(이하 '부럽지')를 통해 남자친구와 달달한 일상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혜림 신민철 커플의 공개 연애를 축하하는 글과 함께 이들의 데이트 현장이 담긴 파파라치 컷이 게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혜림은 2017년 원더걸스 해체 후 개인 활동과 함께 학업에 매진해 왔다. 지난 1월에는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종료, 원더걸스로 함께 활동했던 유빈이 설립한 신생 기획사 르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1986년생인 신민철 선수는 1992년생인 혜림보다 6살 연상이다. 경희대학교 태권도학과 출신으로 현재 익스트림 태권도 팀 미르메 대표다.

그는 태권도 시범단인 코리안 타이거즈와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의 주장을 맡았던 실력자이기도 하다. 2016년 레드불 킥잇 1위, 세계태권도 한마당 단체전 태권체조부문 MVP 등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