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젠 나만 믿어요’ 임영웅, ‘음악중심’ 무대 하루만에 100만뷰 돌파…공약 이행은 언제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서 우승을 차지했던 임영웅이 최근 신곡 '이젠 나만 믿어요'로 음악 프로그램 데뷔 무대를 가진 가운데, 그가 내걸었던 공약이 다시금 관심을 모은다.

임영웅은 지난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서 '이젠 나만 믿어요' 무대를 선보였다.

쟁쟁한 K팝 스타들과 함께 무대에 올랐던 임영웅은 자신의 무대 영상이 100만뷰를 돌파할 경우, 직캠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공약을 내세운 바 있다.

그런데 공약을 내세우기가 무색하게도 하루도 지나지 않아 그의 무대 영상은 네이버TV 기준 108만 3,197뷰를 돌파했다.
 
네이버TV 캡처
네이버TV 캡처
좋아요는 31,066개, 댓글은 24,353개를 넘어서면서 그의 엄청난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의 영상을 제외하고 가장 조회수가 높은 무대는 강다니엘의 '2U' 무대였는데, 14만 뷰를 넘긴 수준이라 엄청난 격차를 보였다.

지금 이 시점에도 그의 영상 조회수는 늘고 있어 과연 언제쯤 그가 직캠 무대를 공개할 것인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미스터트롯'서 진(眞)을 차지하면서 특전곡으로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매한 임영웅은 멜론차트서 6위를 거머쥐기도 했으며, 이외의 주요 차트서 1위를 거머쥐는 등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더불어 '라디오스타' 등 예능 출연도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어 그가 또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증을 낳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