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강다니엘, 동영상 순위 1-2위 차지…임영웅-세정-홍진영-수호-아스트로 화려한 무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강다니엘이 지난주 동영상 시청 순위 1, 2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72회’에서는 SF9 찬희, MC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 진행으로 수호, 홍진영, 아스트로, 임영웅, 강다니엘, 옹성우, 세정, 있지(ITZY), 티오오(TOO), 리아, 키썸, 원어스, 동키즈(DONGKIZ), 알렉사가 출연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TV 조선 오디션 예능 '미스터 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임영웅이 신곡의 첫무대를 선보이게 됐다.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스탠다드 팝 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지난주 동영상 조회수는 1위는 강다니엘 '2U', 2위는 강다니엘의' Jealous', 3위는 있지의 '워너비(WANNABE)'가 차지했다. 

세정은 후속곡 '스카이라인(SKYLINE)'과 '화분' 무대를 보여줬는데  '스카이라인(SKYLINE)'은 세정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차분한 느낌의 타이틀곡 화분과는 다른 분위기이다. '스카이라인'은 대중적인 멜러디와 웅장한 트랙이 인상적인 모던록 팝 장르로 이 곡은 발매와 동시에 네이버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 했다.

홍진영은 새 앨범 '벌스 플라워(Birth Flower)'을 발표했는데 '오늘밤에'와 함께 신곡 '사랑은 꽃잎처럼'을 최초 무대를 가졌다. '사랑은 꽃잎처럼'은 정열의 춤 탱고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멜로디에 홍진영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서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엑소의 수호는 지난 30일 솔로앨범 자화상을 발표하고 싱글로 찾아왔다. 이번 앨범 타이클곡 '사랑, 하자(Let's Love)'무대를 공개하며, 뛰어난 라이브와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따뜻한 감성을 선사했다.

또 아스트로는 스페셜 싱글 'ONE&ONLY'의 무대를 보여줬는데 데뷔후 4년이란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으로 아스트로를 응원해 준 아로아(아스트로 팬클럽)만을 위해 준비한 선물같은 곡이다. 

특히 아스트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아로하에게 전하고자하는 이야기를 가사에 녹아내면서 팬들에게 마음을 사로 잡았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