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 팝핀현준 어머니, 며느리 박애리 둘째 임신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5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살림남2)에서는 팝핀현준 가족의 새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애리를 향한 팝핀현준 모자의 수상한 애정 공세가 펼쳐졌다. 지인으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은 팝핀현준 어머니는 전화를 끊은 이후 갑자기 며느리 박애리의 눈치를 살피기 시작했다. 

어머니의 친구는 잉어꿈을 꿨다면서 잉어꿈은 태몽이라면서 혹시 며느리가 좋은 소식 있는것 아니냐고 물었다. 어머니는 전화를 끊자마자 잉어 해몽을 찾아봤다. 이어 어머니 친구들이 집으로 놀러왔고 며느리의 임신 가능성이 없냐고 묻자 어머니는 "며칠전에 며느리랑 옷을 사입고 예쁘게 꾸몄는데 현준이가 눈빛이 달라지며 둘이 알콩달콩 데이트를 했긴했다"며 임신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이어 현준은 입맛이 없다는 박애리에게 디저트를 먹으러 가자고 하는가 하면 손수 생선의 가시를 발라 주며박애리를 살뜰하게 챙겼다. 평소와는 사뭇 다른 현준을 어머니는 “이상한 일일세”라며 의심의 눈초리로 쳐다봤다. 

현준 또한 각종 보양식을 해주며 박애리를 과도하게 챙기는 어머니에게 “오늘 사생팬인데”라며 평소와 다른어머니의 행동을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